쫑아의 먹스팀♡식빵이 이래도 됩니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6-8

훼이킄ㅋㅋ

@zzong81

안녕하세요. 쫑아예요.

요즘 먹스팀이 테이스팀으로 핫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테이스팀으로 적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식빵맛집~

시작해보죠~







또아식빵.jpg

초코맛과 블루베리맛 식빵을 샀는데요?

요런식빵 티비에서나 봤지

실제로는 처음 사먹어봤어요!!

근데 저렴하게 팔길래 사와봤지요~







또아식빵2.jpg

초코와 블루베리가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저렴한데 가격이 얼만지 까먹었다는;;;







또아식빵3.jpg

먼저 초코식빵~

저는 평소에도 초콜렛을 참 좋아하고

초콜렛이 들어있는 빵, 과자, 음식들을 좋아해서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초코맛도 완전 진하고 굿굿~

저는 식빵이라기보다 그냥 초코빵 같더라고요^^

근데 저희 부모님은 너무 달다고 별로라더라고요;;

저는 그 단맛마저 좋았네요~







또아식빵4.jpg

블루베리 식빵

요건 초코에 비해 덜 달고

블루베리 특유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맛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엄빠님도 요걸 더 좋아하셨다는 ㅎㅎ

저도 맛있긴 했는데 초코맛에 길들여져서

저는 초코빵을 다 먹고 부모님은 요걸 다 드셨다는 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게튀김이 맛있는(?) 만땅치킨~ㅋㅋ

자몽자몽해~


맛집정보

또아식빵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6-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엄청 맛있겠는걸요??

네 엄청 맛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zong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달달달 ㅎㅎㅎ

달달달 맛나요~

자주는 너무 달아서 못먹을것 같고 한번씩 특별식??으로는 좋을것 같아요.. 저도 단거 엄청 좋아하거든욧^^

저도 사실 먹다가 달아서 며칠에 걸쳐 나눠먹었네요~ㅎㅎ

요즘 저런 식빵 많이 팔더라고요~
그래도 전!!! 기본 식빵이 제일 좋답니다~^^

이걸 알기전엔 저도 기본식빵이 젤 좋았는데
이걸 알고나니 초코초코가 더 좋아용~ㅎㅎ

오오 이거 우리집 근처에도 있어요
저런식으로 만드는 빵집이 체인도 아닌것이 체인처럼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름은 다 다른듯..

네 이름이 다 다르기도 하고 비슷하면서 그렇더라고요~
근데 이 집은 체인이더라는 ㅎㅎㅎ

블루베리 초코 가득가득 우와~ 진짜 맛있겠어요 ๑′ᴗ‵๑

쨈이 조금만 들어있는것도 아니고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용^^

초코빵이 더 맛있을 거 같습니다.ㅎㅎ
저도 단걸 좋아해서...^^

후후후 초코가 한참 더 맛있어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빵셔틀하고싶당ㅎ

들고튈거면서

식빵 전문점 유행타는거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해서 다들 너무 맛있는거 같에요 ㅎㅎ

저는 과자, 빵 두루둘 좋아하는데
요즘 넘 맛난 빵들이 많아요~

저도 여기 빵집 너무 좋아해요. 아.아랑 먹으면 너무 좋아요 ㅋㅋ

맞아용. 달아서 아메랑 딱인 것 같아용~ 저는 우유랑먹었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