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진짜 다락같은 커피숍 "카페다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신발벗고 들어가요~

@zzong81



오늘 소개 할 커피숍은 제 최애 커피숍인데요?
여기는 체인점도 뭣도아님. 그냥 개인샵임.
벌써 몇년째 부산대 쪽을 방문하면
한번씩 가보는 커피숍인데요?
스팀잇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네요~

다락1.jpg

다짜고짜 방 내부 사진 부터~ㅎㅎ
여기는 이름처럼 진짜 방들이 하나하나
다락방처럼 되어있는데요?
이 날은 그냥 1층 방에 들어갔는데
신발 벗고 앉아있는 방으로 되어있어서
2층으로 올라 갈 수도 있어요!



다락2.jpg

벽쪽은 이렇게 인테리어도 에쁘게 돼있는데
학교근처다 보니까 낙서들이 많아요;;
와이파이도 있고요~



다락3.jpg

저희는 카운터 바로 뒷편 방으로 들어와서요~
여기 이렇게 벽으로 가로막혀져 있는데
앞쪽으로 돌아가면 카운터임 ㅎㅎㅎ
옆쪽엔 그냥 뻥 뚫려있는 방들도 있어요~ㅎㅎ



다락4.jpg

왼쪽부터 코코넛라떼와 말차라떼(?)를 주문했는데요~
말차라떼의 풀네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말차는 요렇게 이쁘게 3층으로 만들었더라고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섞기전에
1,2,3층을 따로따로 제가 맛을 봤는데요?
1층은 말차티 맛, 2층은 말차+우유 맛
3층은 연한 아메리카노 맛 이랬네요~



다락5.jpg

코코넛라떼 위에 올려진건 처음 먹어봤을때
아이스크림 인가? 했는데요~?
알고보니 얼린 코코넛크림 이었다는!! ㅎㅎ
건코코넛도 사이사이에 박혀있어서 특이한 맛이예요!
크림부분은 달지않고 아이스크림 같은 식감이어서 맜있어요.
그리고 아래 코코넛라떼는 당연히 맛있음. ㅎㅎ



다락6.jpg

말차라떼를 요렇게 섞어봤더니 예쁜 연두색 완성! ㅎㅎ
역시 섞어먹는게 젤 맛나더라고요~^^
근데 계속 먹다보니 너무 달다는 단점이 ㅠㅠ
저는 코코넛라떼를 먹었는데요?
코코넛라떼가 덜달고 취향저격 이더라고요~! ㅎㅎ

이 날은 먹진 않았지만 케잌류의 다른 디져트도 팔고요~
커피와 디져트 셋트 메뉴도 있으니
혼자 오셔도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이 많으면 3시간의 제한시간이 있는데
솔직히 3시간 앉아있으면 슬슬 장소이동 하고싶은 욕구가
셈솟지요~ㅎㅎ

주소: 부산 금정구 장전3동 장전로12번길 43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피자마루에서 데이트^^
도야족발, 도야한상SET


맛집정보

카페다락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3동 장전로12번길 43


쫑아의 먹스팀♡진짜 다락같은 커피숍 "카페다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zong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맛나게땅. Bb

진짜 맛나요^^

뭔가 작은 아지트 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

네 맞아요! 작은 아지트 같아용^^

Congratulations @zzong8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크헠 데이뚜♡♡♡

찡님도 남편님과 데이뚜 시도를...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3동 장전로12번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