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프라하생활: 자라(ZARA) 향수 쇼핑하기 !

in #teamopraha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이드 비나입니다!
스티커 이미지

요즘 프라하는 대 세일 기간이에요
홓호호호호호홓ㅎ홓ㅎㅎ 넘나 좋은 것
이렇게 제 통장은 텅장이 되어가죠...핳
쇼핑하기 너무 좋은 요즘! 저는 그 중에서도 자라 향수에 빠져버렸어요ㅠㅠㅠ
한국에서는 잘 몰랐는데 가성비 좋은 향수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프라하에 와서 총 3개의 자라향수를 써봤고 쓰고 있는 중이에요><
제가 산 향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용

스크린샷 2018-07-04 오전 4.11.42.png

우선 저의 첫 번째 향수는 트와일라잇 모브 오드뚜왈렛(TWILIGHT MAUVE EAU DE TOILETTE)
오드뚜왈렛은 지속시간이 3~4시간 정도 되는 향수 단계의 일종이에요.
오드뚜왈렛의 상위버전은 오드퍼퓸!
오드 퍼퓸은 지속시간이 5시간입니당.
그래서 오드 뚜왈렛보다는 조금 독하지만 잔향이 오래 남지욧
하지만 전 독한 건 별로라 오드 뚜왈렛으로 샀어요ㅋㅋㅋ

100ml 가격은 299,-kc
한국돈으로 약 15000원
향수치고는 꽤 저렴한 편이죠?
스크린샷 2018-07-04 오전 4.11.50.png

트와일라잇 모브 오드뚜왈렛(TWILIGHT MAUVE EAU DE TOILETTE)의 향은 프루티/플로랄 계열이에요.
사이트에 소개된 향수 노트는
notes of magnolia, apple and lily
그래서 그런지 달달한 향기가 나요.
뿌리고 나가면 은은하게 단내가 나서 봄엔 벌이 꼬일 것 같은 향기ㅋㅋ
여름용으로 좋은 향수에요!

스크린샷 2018-07-04 오전 4.11.58.png

두 번째는 “"Sa" SOLAR COLLECTION 100 ML
여름시즌을 겨냥해서 나온 시리즈에요!
바다(Sea), 소금(Salt), 모래(Sand), 햇빛(Sunshine) 4가지 컨셉으로 나왔습니당
저는 그 중에서 소금(Salt)를 샀어요ㅋㅋㅋ
이 친구도 100ml에 299.-kc

SA는 Salt의 약자에요
salty notes, Italian bergamot and lily of the valley
그래서 솔티 노트가 들어가서인지 소금향기가 은은하게 배어나옵니다!
민감하지 않으신 분은 잘 모를 수도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 핳)

이 향수는 뭔가...남자스킨 향기 혹은 샤워코롱 향이 나서
뿌리고 나갔더니 방금 씻고나왔냐는 말을 들었어요!
이 친구 또한 여름용으로 구비하기 좋은 향수랍니다!

스크린샷 2018-07-04 오전 4.12.03.png
마지막으로 소개 드릴 향수는
CARAMELOS ARTESANOS EN BARCELONA PASEO
요번 세일에 발견한 향수에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붙어 있는 거 보이시나요?
사실 다른 거 사려다가 한정판에 홀려서 집어왔어요..
한정판이라 그런지 다른 향수 보다는 100.-kc정도 비싸요.
정가는 399.-kc
하지만!
지금은 세일 중이죠><
299.-kc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리미티드 라인은 도시 이름을 땄어요~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멜버른
스크린샷 2018-07-04 오전 4.12.10.png

그 중에서도 저는 바르셀로나를 집어왔습니당!
개인적으로 로마가 끌렸는데...색도 하늘색이고 SA향이랑 비슷한 스킨 향이라
패스하고 노즐이 고장 나서 시향하지 못한 유일한 향수인 바르셀로나를 덥썩했습죠 예예

바르셀로나는 우드/바닐라 베이스를 가졌어요.
notes of raspberry, peony and sandalwood
그래서인지 조금 무거운? 감이 있지만
대신 잔향이 오래 남아서 좋습니다ㅋㅋㅋ
바르셀로나는 여름을 제외한 봄, 가을에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스크린샷 2018-07-04 오전 4.12.20.png

가격대비 가성비 갑! 향이 좋은 향수를 사고 싶다면
ZARA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www.teamotour.com
프라하여행문의 카카오톡 : teamotour

Sort:  

오호! 자라도 향수를 팔군요?! 반가워요! 팔로하고 종종 구경올게요!~🤠

포스팅 보면서 제주변에서 향수 냄새가 나는거 같은건 저의 착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