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를 위한 유용한 어플 TOOL 공유해드립니다.

in #technology6 years ago

icons-843748_1280.png

안녕하세요 고그남입니다 오늘 퇴근 후에 친구와 수다를 떨다가 늦게 들어와 버렸네요
좀 더 긴 이야기로 콘텐츠다운 콘텐츠를 하고 싶지만 스팀잇에 대한 정보도 아직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했고, 블록체인의 이해도 떨어져서 자신이 없네요 ㅎㅎ
저의 스팀잇 채널만의 매력을 만들고 싶지만..ㅠㅠㅠ
게으른 저에겐 턱없이 꿈만 꾸게 되었네요
이런 저의 게으름을 대신하여 제가 모아두었던 유용한 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워크라고하죠 ! 똑똑한 직장인 그리고 야근 안하는 방법! 바로 스마트워크입니다
요즘 정보의 홍수시대에서 허우적대는 사람들을 보면 어떤 툴을 사용하여야
우리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

제가 사용하는 툴들을 정리하여 제공하겠습니다!

이메일 남겨주시면 아래 정리한 공유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정리한거 보내드릴게요 ^^
보팅 및 팔로우는 필수입니다 !

321321.JPG

Sort:  

오홋..!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보팅하구가요~

감사합니다 ^^ 자주소통해요 ! ㅎㅎ

제가먼져 찾아가겟습니다! 자주소통해요 우리~ ㅋㅋ

좋습니다 좋은정보 교환해요 굿밤입니다~

업봇 & 팔로하고 갑니다~

저도 업봇 팔로하러가겠습니다~

오오 받아보고싶네요!
그치만 이렇게 공개된 장소에 이메일을 적기가 약간 어려워서그런데 혹시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을까요?

오픈채팅을 통해서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