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party~

in #teddy6 years ago (edited)

SAM_4514.jpg

안녕하세요 웨딩 & 파티 디렉터 비아 입니다

지난 간만에 포스팅에 살짝 생일 케익으로 생화케익 을 선보였는데
제가 지난 포스팅 중간 중간에도 생화케익 부분을 몇컷씩 올린적 있을꺼예요 ~
스몰웨딩이나, 하우스웨딩. 돌잔치에 항상 생화 케익을 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100일 생일 케익을 해드렸답니다.

그냥 울 이쁜 아이엄마의 셀프 하우스100일잔치에 살짝쿵 케익하나 얹혀 드렸을뿐인데 ㅋㅋ 분위기가
좋았어요 ~ ^^

SAM_4538.JPG

우리 스티미언 부부님이시기도 하시죠 ~ ^^
요즘 ㅋ 저처럼 한동안 육아 태어나기전까지 활동 하시다, 태어났다 올려놓으시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ㅋㅋ 세아이 키우기가 힘들기에 포스팅을 잠시 접고 있으신 엄마와, 아빠는 사업차엄청 바쁘시구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요 ? ^^
만삭일때 저희 밋업에도 가족들이 총출동도 했어는데 ~
침채되있는 스팀잇이 활기를 띠기바라면서 ~ ^^
부산에 알게 모르게 전 스티미언님들이 많다고 알고있어요
좋으신분들도 많고 ^^

SAM_4561.jpg

이렇게 예쁜 다섯가족이되었네요 고세~ ^^

100일이라 생화 케익을 선물해줬고
남자아이라고 파란색을 한다는건 옛말 ㅋ
KakaoTalk_20180828_125220204.jpg
KakaoTalk_20180828_125220447.jpg

케익다이는 100일때 나무 트레이와 선물로 줬던 화이트 사기 케익스탠드에 놓아 생화케익을 더 이쁘게
만들어주었지요 ~
KakaoTalk_20180828_125219658.jpg

남자아이지만 준비한 셀프 상이 그린과, 노란빛이돌아. 옐로우 플라워로 결정하고
해바라기와 쥴리엣 로즈를 메인으로 해서 생화케익을 준비했어요 ~
해바라기 뜻은 숭배라는 뜻도있고. 기다림이란 뜻도 있구요
오픈 하는 가게나 회사에선 입구에 해바라기 그림을 돈이 불러 온다하여 걸어두거나 꽃을 놓기도 하지요
나름 의미를 생각해 생화 케익을 제작하는데
너무 맘에 들어해서 기분좋았어요 ~ ^^ 안가지고 갔음 조화케익 올려놓을뻔 ㅋㅋ
해바라기 인줄 모르실수도있어요 해바라기 종류중에 "테디베어해바라기 "랍니다
너무 귀엽죠 ~~~~ ^^

KakaoTalk_Moim_7PzKfE60ekHIDZ1YxJeMvHUf5OhkvE.jpg

생화케익 못먹는거 아니예요 ~~~ ^^
생화케익 꽂으면서 위생처리 다하구요 ~
꽃만빼서 드시면되요 꽃은 말리거나 작은화기에 꽂아 두셔도 되구요 ~
멀리있는 스티미언님들께는 못해드리는데 부산오시면 ~~~ ^^ 파티해요 우리 ~~~ ^^

오늘도 좋은 하루들 보내셨나요 ? 기분좋운 하루 보내세요
전 해바라기 보면서 돈복터져라 ㅋ 하고 외치며 자렵니다. ㅋㅋㅋ

Sort:  

테디베어 해바라기라니.... 이름도 생김도 너무 귀엽고 예뻐요!!
그나저나 스티미언 부부신데 얼굴만 봐서는 누구신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ㅎㅎㅎ
무튼 비아님이랑 가까이 있으면 정말 함께 할 수 있는 재미난 것들이 잔뜩일텐데 너무 아쉬워요 > <

부산 하루 놀러오세요 ~~~~ 대기 하고있다는말 항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