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Ethereum의 비탈릭...암호화폐가 1천배 성장하는 그런 날은 끝났다....

비탈릭의 이야기는 사실, 반만 들으면 될 것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의 측면에 있어서는 뭐...하지만, 앞으로 이들이 개발해야할 부분이 프로모션이나 마케팅이 아닌 정말 현실적인 측면이라고 말하는 부분은 저도 머리를 끄덕끄덕했어요.

이런 말하면 '꼰대'소리를 듣긴 하지만...비탈릭이라는 얘는 좀.... 좀 맞으면서 배워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 벌언에 속이 시원합니다~! 👍

👍 ^^;;

기술적 발언은 비탈릭을 신뢰하고, 가격적 발언은 촬리리를 신뢰합니다 ㅎㅎ

^^;; 기술적인 면에서, 개발자의 입장에서라면 비탈릭의 말은 옳은 말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많은 개발자들이 더 많이 크지 못하는 이유는 사업능력이라는 말을 들은적 있어요. 그러다보니...ㅎㅎ
그리고 Tom Lee가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