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Ethereum의 비탈릭...암호화폐가 1천배 성장하는 그런 날은 끝났다....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비탈릭이 가격을 논하는 게 웃기죠... 지 30만원대에 다 팔았는데 이더 미친듯이 오르니까 자꾸 투기성으로 가면 이더 개발 안 할꺼임 ㅎㅎ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어려요... 아직 말하는 것을 들어보면, 덕후처럼 기술에 매달려 있을 뿐, 그 이상을 보는 눈은 어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