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esla Model 3 Dual Motor

in #testdrive6 years ago

미국에서 (한국도 비슷하겠지만) 테슬라 관련 뉴스는 적당히 필터링 해야합니다. ㅎㅎ 뭐랄까 업계와 언론이 견고한 길드를 만들어 협력하는 느낌... 이번 해프닝 내용을 보면 CEO는 그 상황에서 합법인지를 먼저 확실히 체크했고 발언 내용을 보면 오히려 마리화나에 대해 부정적인 언급만 했는데 언론에 보면 미친놈이 방송에 나와 떨 피웠다고 ㅋㅋ 게다가 테슬라 주가 폭락했다고 하는데 실제 변동폭을 보면 평소와 큰 차이가 없어요. 암튼 언론이 제일 나쁨. ㅎㅎ

Sort:  

그렇군요!
언론에 휘둘린 사람이 여기있네요 ㅠㅠ

뭐 그런데 저도 본인에게 직접 들은게 아니라 어차피 언론을 통해서 듣는... ㅋㅋ 그냥 헤드라인만 주의하면 그나마 좀 현실에 가까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