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nda Civic Sedan EX 7G 2002

in #testdrive6 years ago

미국 막 왔을 때, 이거 중고로 사려고 했었는데, 조금 밟았더니 엔진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져서 물러섰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차 주인은 '미국 젊은이들이 이런 활발한 엔진소리를 좋아해요...' 라고 말했던...ㅋㅋ
그러다 결국 99년 어코드를 질러버렸던... 추억 돋네요 ^^

Sort:  

말도 안되는... ㅋㅋ 혼다가 원래 소형차와 엔진에 일가견이 있는 회사인데 북미 모델은 엔진이 이상하게 좀 갤갤거려요. 물론 토요타에 비하면 양반이지만... 지금도 별 발전이 없는 느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