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rum monsters

in #tokenbb5 years ago

Topic: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클로버가 한국사람은 더이상 딴곳에 놀지말고 한국방에서 놀아라고 하네요.
토큰비비가 빠르고 간단하게 포스팅할 수 있어서 좋은데 이젠 한국방을 찾아야 하는 엄청난(?) 시간을 요구합니다.ㅎㅎㅎ
그동안 제너럴에서 잘 놀았으니 이젠 한국방에 놀아봅시다.
닌자마이닝도 이젠 한국방에서...
SPT사려고 매수주문 해놓았는데 물량이 나오질 않네요. 그래서 호가만 높여놓고 있습니다.
뭐 가격이 올라주면 모두가 좋은 거겠죠?


View this topic on TokenBB

Sort: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ㅎㅎ
누군가 했네요^^

User @longdarigo wrote at 03.07.2019 01:59:28 UTC:

클로버가 한국사람은 더이상 딴곳에 놀지말고 한국방에서 놀아라고 하네요.
토큰비비가 빠르고 간단하게 포스팅할 수 있어서 좋은데 이젠 한국방을 찾아야 하는 엄청난(?) 시간을 요구합니다.ㅎㅎㅎ
그동안 제너럴에서 잘 놀았으니 이젠 한국방에 놀아봅시다.
닌자마이닝도 이젠 한국방에서...
SPT사려고 매수주문 해놓았는데 물량이 나오질 않네요. 그래서 호가만 높여놓고 있습니다.
뭐 가격이 올라주면 모두가 좋은 거겠죠?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SPT 차기 대주주님 잘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아이고 실수로 아우님 계정으로 글을 올렸네요.
위 계정도 @tailcock의 것이네요.
20만 SPT사서 아우님계정에 주려고 했는데 이게 쉽지 않네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User @tailcock wrote at 03.07.2019 01:08:43 UTC:

아이고 실수로 아우님 계정으로 글을 올렸네요.
위 계정도 @tailcock의 것이네요.
20만 SPT사서 아우님계정에 주려고 했는데 이게 쉽지 않네요.

고래님 굽신 굽신~^^


View the topic on TokenBB

Loading...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User @spt.twinpapa wrote at 03.07.2019 11:59:53 UTC:

User @tailcock wrote at 03.07.2019 01:08:43 UTC:

아이고 실수로 아우님 계정으로 글을 올렸네요.
위 계정도 @tailcock의 것이네요.
20만 SPT사서 아우님계정에 주려고 했는데 이게 쉽지 않네요.

고래님 굽신 굽신~^^

아이고 물량매집이 너무 어려워서 고래되기는 힘들 것 같아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User @gomster wrote at 03.07.2019 06:50:37 UTC: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대주주님들 ㅋㅋ
앞으로 자주 오겠습니다 ㅋㅋ
여긴 편하게 대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대주주 되고 싶지만 쉽지 않네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Reply to 이젠 한국방에서 놀아야겠네요.


User @gfriend96 wrote at 03.07.2019 04:41:43 UTC:

SPT 차기 대주주님 잘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대주주 되고 싶어요~~~


View the topic on TokenBB

 5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