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rum monsters

in #tokenbb5 years ago

Topic: 비비 되고 있었나요? 이런


맛집이 이렇게 많이 있었는데...
비비 안되는 줄 알고...ㅠ.ㅠ
SPT 가즈아


View this topic on TokenBB

Sort:  

Reply to 비비 되고 있었나요?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드세요.

User @tailcock wrote at 24.07.2019 19:18:38 UTC:

맛집이 이렇게 많이 있었는데...
비비 안되는 줄 알고...ㅠ.ㅠ
SPT 가즈아


View the topic on TokenBB

 5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