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rum monsters

in #tokenbb5 years ago

Topic: 오늘 무척 피곤....그래도 스몬은 해야죠.


오늘 너무 피곤하네요.
너무 열심히 일했나 봅니다.
조퇴해서 몸 좀 추리고 일퀘 도전해야겠네요.

오늘 스팀엔진 토큰들이 급등했네요.
SPT도 호가창이 두터워지고 있습니다. 제가 바라던 바입니다.
호가 갭이 너무 큰 것 보다 촘촘히 있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거래량도 늘이고...
높은 호가에는 매도도 좀 해주세요.
저는 저가를 잘 받치도록 하겠습니다.


View this topic on TokenBB

Sort:  
 5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