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과 Steem Dollar 의 출금을 허(許)하라 : 스팀잇의 위기를 해결할 유일한 대안

in #tooza6 years ago (edited)

잘은 모르겠지만 출금이 이슈가 되었나 보네요.... 근데 출금해서 뭐를 사먹고 해야 또 힘내서 스팀잇 할 것 아닙니까 ㅎㅎㅎㅎ 그걸 막으면 누가 스팀잇을 할까요 ㅎㅎ ㅠㅠ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글 잘 읽었고 공감 팍팍 입니다. 그리고 댓글 수의 의미를 생각하게 되네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