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투자 공부 3편] 한국 경제가 망한다고? (2탄)

in #tooza5 years ago

좋은 포스팅 들려서 보고 갑니다. 용케 화도안내시고 댓글을 잘 소화하시며 답변하시는 모습이 대단하네요..ㅎ 음.. 가끔 주식관련된 애기나 나누면 좋을것같습니다.

저는 특정 종목을 산다는건 사실 잘 보이지 않고 그렇다고 ETF를 투자하기엔 기회비용대비 수익률이 아쉬워서.. 그냥 한국주식담당 일임자 혹은 해외주식 일임자에게 몇가지 사안만 내리며 투자하는 식인데.. 요즘 특별히 눈여겨 보시는 분야가 있으신지요.. ㅎ 제가 보았을땐 소비재,필수소비재 섹터를 담아야하는 시기인가..싶기도하고.. 머 그렇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