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과 Steem Dollar 의 출금을 허(許)하라 : 스팀잇의 위기를 해결할 유일한 대안

in #tooza6 years ago

보팅 눌럿는데도 스팀 가격이 내려가 이제 올라가지도 않네요 ㅜ 글 잘읽었고 공감합니다. 다만 혜택을 받은 사람이라면 조금은 커뮤니티를 위해 다시 give back 하는 정신이 있었으면 하네요. 출금하고 아니고는 개인의 자유죠.

Sort:  

@menerva 님께서 하신 말씀도 옳습니다. 다만 제가 지적하고 싶었던 부분은 논란이 되었던 "100% 스팀달러 보상 후 출금" 역시 이 커뮤니티에 Give Back 하는 부분이 분명히 존재한다는 것을 경제적 원리에 빗대어 말씀드리고 싶었던 것이었습니다.

100% 동의합니다. 다만 제가 생각했던 부분은 메인 페이지에서 벌어지는 특정 저자의 행보 및 고래 전쟁 사례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