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과 Steem Dollar 의 출금을 허(許)하라 : 스팀잇의 위기를 해결할 유일한 대안

in #tooza6 years ago (edited)

허한다? 불허한다? 애초에 출금하는것에 대해 이러니 저러니 말하는거 자체가 이상한거죠. 스파 올리기 원하는 사람도 있고 출금해서 쓰고 싶은 사람도 다 본인의 선택일뿐. 예전엔 첫 보상으로 소고기 사먹고 후기올리는게 전통(?) 같은 시절도 있었는데ㅎㅎ

Sort:  

"100% 스팀달러 보상 후 출금" 이라는 행위에 대해 논쟁이 많은 것 같아 부러 제목을 약간 자극적으로 달아 본 것입니다 ㅋㅋ 그러고 보니 저는 처음 출금했을 때 마이너스 통장 이자를 갚았군요.... ㅠㅠ

현성님 출금 용처가 매우 궁금했었는데 마이너스 통장 이자를 갚았다니 좀 의외군요. 음...

빚은 현대인의 필수품이 아니겠읍니까? ㅎㅎ

저는 그 논쟁이 좀 웃기더라구요ㅎㅎ하긴 작년에 그거가지고 포스팅으로 뭐라하신분이 있어 한판하기도 했었죠ㅋㅋ

오오, 최고의 활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