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월 여름 Pittsburgh 방문기

in #travel7 years ago

피츠버그 좋았겠네요
저도 전에 방문했을때 CMU다니는 친구 따라 combinatorics 수업 한시간 들었답니다.
우연히 퀴즈를 치는 날인데 좋아하던 미드 멘탈리스트 주인공인 패트릭 제인이라고 이름 썼죠 ㅋㅋ
문제는 대한민국 고등학교 심화 수준.. ㅎㅎ
대학와서 조합론 관련 수업을 따로 듣지 않았지만(이산수학에 아주 약간 포함됬네요) 고등학교때 선행수업의 힘으로 풀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cmu근처 미술관도 갔었고요 로마식으로 전시가 됬었네요.. ㅎㅎ

Sort:  

cmu 수업도 들었다니 남다른 감회 느끼셨겠어요 부러워요
저는 학교 내부 돌아다니다가 박물관 구경을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