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뒤죽박죽 세계의 이유 #28] Mui Ne, Vietnam #1 - 여기서는 보기드문 정보 전달 목적의 여행 포스팅

in #travel6 years ago

역시 스크롤이 다들 비슷한곳에서 멈칫하는군요 ㅎㅎ 저도 리조트 모델인줄!
수영장 사이즈며!! 혹시 수영장도 통체로 다 빌리신건가요? 여유 있어보여요!
다음 여행은 베트남도 리스트에 추가~^^

Sort:  

히익! 그런거군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땡볕시간이라 사람이 없는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지금 얼굴이랑 어깨가 완전 난리났어요 ㅋㅋ 본의아닌 필러
베트남 떠나올땐 '내가 다시 여길 오나 봐라!' 했는데 역시 시간이 지나니 안좋은 기억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