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먹거리 학당마루

in #travel6 years ago

image

아직여행을 즐기고있어요~

오늘은부안에서 먹은 콩나물 오리주물럭
현지에 사는 친구추천으로간곳!

image !

시골답게 반찬의 인심이 좋아요

image

푸짐하게 콩나물도. 나왔어요

image

image

가족과 좋은여행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좋네요~
여기는 아직 비가 내리고있네요 핸드폰으로 글을 쓰니
조금 어렵네요. 혹 부안에. 오시면 드셔보세요

Sort:  

콩나물 오리주물럭은 생소하네요
기회되면 꼭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캬.. 맛있어보이네요^^

가족들과 여행도 가고 맛있는 것도 먹고.... 완전 부럽.....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