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집] 벳부의 카이센이즈츠 - 매우 유명한 회덮밥!!

in #travel6 years ago

제가 살고있는 고양시 기준으로, 올 겨울 중 가장 눈이 많이 오는 날인 것 같습니다.
눈 내리는 하늘을 보고 있으니 올해 초 큐슈여행 중 벳부에서 먹었던 회덮밥이 생각났어요ㅎㅎ

dwc.jpg

<카이센 이즈츠> - 벳부역에서 도보로 20 ~ 30분 정도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처음 방문했던 날 7시쯤 도착하니 이미 재료가 다 떨어져 주문에 실패하였고, 다음날 이른 점심시간에 도착해 회덮밥을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화려한 자켓을 입은 귀여운 사촌동생은 못본척 해주셔도 됩니다ㅎㅎ)

가게 내부는 사진으로 보이는 곳이 전부에요. 테이블 6개 정도의 아담한 가게입니다.

가격은 980엔입니다. 허브향이 나는 밥 위에 연어, 한치, 성게알, 참지 등 여러 해산물들이 올라와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두부와 곤약, 유부도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조만간 회덮밥 먹으러 벳부 놀러가야겠어요ㅎㅎ 모두들 빙판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아 저도 벳부 데려가 주세요 ......
회덮밥 진짜 비쥬얼 ...........하............

서울은 이제 눈이내리기 시작해서 조금 1cm정도??? 쌓여가고 있어요!
올해겨울이 제일 눈이 많이 오는것 같네요 ㅎㅎ

그러게요.. 완전 빙판길입니다.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ㅎㅎ

크 회덮밥 먹고 싶네요! 저는 밑지방에 살아서 그런지 눈은 안오네요ㅎㅎ

저도 회덮밥 또 먹고싶어요ㅜㅜ 눈 안온다니 다행이네요!

저런 회덮밥이 다있군요. 와.. 아름다울 정도네요....

저도 저 회덮밥 사진 볼때마다 다시 먹고싶어 미칩니다ㅎㅎ

와................. 진짜 태어나서 본 회덮밥 중 최고여요...... 저게 980엔의 빛깔이라니 ㅠㅠ......... 부럽습니다 ㅠ.ㅠ

후쿠오카쪽 놀러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하고 회덮밥..ㅠㅠㅠ
제가 먹은 건 지금까지 회덮밥이 아니었습니다ㅠㅠㅠ

감사합니다 jhyun님^^ 저거 진짜 맛있었다는...

진짜..맛있어 보여요ㅠㅠㅠ어제도 먹었지만..오늘 저녁이나 내일도..저 녀석을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우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회덮밥....츄릅...ㅜㅜ

작가님 저 회덮밥 꼭 먹어보세요ㅎㅎ

어머 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네요~^^* 싱싱합니다!

블랙&화이트 챌린지에 @kirinboy님을 지목했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챌린지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제 포스팅 와보시면 알거에요~^,~

어이구 영광입니다! 포스팅 확인할게요~~

워후...비주얼이 엄청나네요!!

ㅎㅎ 일본여행전문가 worldinmyheart님은 안가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