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ly!! I came to Korea for the first time in over 6 years!! 6년 만에 한국에 왔습니다.

in #travel6 years ago (edited)

6년만에 집에 왔습니다!!!
작년에 가족들이 찾아와 주긴 했지만 한국에 대한 그리움은 여전했었습니다.
이번주에 동생이 결혼을 하기에 약간의 리스크를 안고 한국에 왔습니다!
가족들과 친구들도 보고 요즘 핫하다는 장소 맛있는 음식 다 경험하고 갈겁니다~!

일단 미국에서 한국까지 오는길에 찍었던 사진 몇장 공유 합니다!

I just came back home. I haven't visited Korea for 6 years.
Even though my family visited me last year, I have missed my hometown badly.
It was a little bit risky for my current situation but I came to Korea because of my brother's wedding.
I am going to meet my family and friends, go every hot places, and eat all the delicious food.

Let me share some pictures I took with you guys.


1 (2).JPG

뉴저지 H-mart에 JFK 공항까지 가는 셔틀이 있습니다. 가격은 25달러 + 5달러 팁입니다.
( There is a shuttle to get to JFK from H-mart, and they offer this service with $25 + $5 tip)


1 (3).JPG

JFK airport 도착!!


1 (5).JPG


1 (6).JPG

탑승!!!


1 (7).JPG

Beef bibimbap for lunch.


1 (8).JPG

Watching several movies.

1 (9).JPG

Dinner!


1 (10).JPG

Landing!


1 (12).JPG

도착!!


1 (11).JPG
1 (13).JPG
1 (14).JPG

Incheon international air port.


1 (16).JPG

Waiting the express bus to go to Gwang-ju.


1 (17).JPG
1 (18).JPG

6년만의 집밥! Home cooked meal I haven't had in 6 years!!


공항부터 KTX 가 있더라구요. 버스표 사고나서 알았어요. ㅠㅠ

광주에 와서 보니 굉장히 많이 바뀌었네요. 도시 전체의 조명이나 분위기가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고.
새로운 상권이 형성된 곳도 있더라구요.
너무 피곤해서 사진은 찍지도 못했네요. 여자친구도 곧 방문하는데 보여주고 싶은 곳이라 그때 꼭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fter I bought the bus ticket I realized that there is KTX which is 2x faster than a bus.

Gwang-ju changed a lot. The city lights and moods are way different.
There are also some changes with the main business areas.
I could not take any photo of it as I was struggling to stay awake but I will take some this week and share them later.
Thank you!!

Sort:  

외로운 외지 생활을 하셨군요. 다시금 돌아 가시나요?

네ㅠㅠ 일단은 다시 돌아가야해요~ 삼주간 머리식히고 돌아가서 잘 생각해 봐야할 것 같아요~!

6년만에 한국에 오셨다니...엄청 반갑겠어요!!!!ㅎㅎ 다시돌아가신다니 머무르시는 동안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시기를ㅎㅎ👍🏻

넵 ㅎㅎㅎ 근데 제가 미국에 가기전과는 다르게 다들 자기 일들이 있어서 만나기도 쉽지 않네요~ ㅎㅎ

6년 만이라니!!와~~귀국 축하드립니다~ㅋㅋㅋ맛난거 잔뜩 드세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역시 한국 음식이 젤 맛있네요~ ㅎㅎ

저에게 간도님의 미래가 보입니다~~.
올때는 가볍게 왔는데 돌아 갈때는 묵직하구나.. 라고 독백을 하고 계시네요..^^
먹을꺼 한 보따리!!!

ㅋㅋㅋㅋㅋ네 챙겨갈껀 다 챙겨가려고 최대한 가볍게 왔습니다. 가방 무게가 15파운드 였어요.ㅋㅋㅋ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항상 감샇내요~^^ 저도 스팀잇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