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emorable Ice Cream Shop| Ramengirl🍜 한국에서는 사라진 추억의 콜드스톤

in #travel7 years ago (edited)

[EN][한국어]


A Memorable Ice Cream Shop 한국에서는 사라진 추억의 콜드스톤🍫


KakaoTalk_Photo_2017-07-27-19-00-42_98.jpeg

Today, I'm going to make a review of Cold Stone that I haven't tasted for a long time!! I really liked Cold Stone ice cream shop when I was in high school, but they shut down from Korea in 2015 :(

오늘은 오랜만에 맛본 반가운 콜드스톤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콜드스톤은 제가 고등학생때 정말 좋아하던 아이스크림집인데요, 몇년전부터 잘 안 보이더니 아쉽게도 2015년에 한국에서 철수 했다고 해요 :(

KakaoTalk_Photo_2017-07-27-19-00-44_70.jpeg

Fortunately, there are still lots of Cold Stone shops in Japan! Ice cream is the best snack on the trip :)

다행히 아직 일본에는 곳곳에 콜드스톤 매장이 있더라구요~! 여행 중 당떨어질땐 역시 아이스크림이죠~!

KakaoTalk_Photo_2017-07-27-19-00-46_61.jpeg

I ordered top 2 ice cream called Chocolate Devotion. Chocolate ice cream, brownies, chocolate chips, chocolate fudge are in the chocolate devotion :)

베스트 메뉴를 모형으로 만들어놨는데요, 저는 인기 넘버 2! 초콜릿 디보션을 주문했습니다. 초콜릿 디보션 안에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초코칩, 초코퍼지가 들어있데요~^^ 와플컵으로 가장 작은 사이즈로 시켰는데요, 가격은 3,000원 정도 였습니다.

KakaoTalk_Photo_2017-07-27-19-00-48_77.jpeg

Colorful ice cream!

아이스크림 색감이 너무 알록달록하죠~?

KakaoTalk_Photo_2017-07-27-19-00-49_98.jpeg

Variety toppings<3

입안가득 씹고 싶은 토핑들 <3

KakaoTalk_Photo_2017-07-27-19-00-51_40.jpeg

Cold Stone mixes ice cream and toppings on a cold stone. They sang a song for me while they mixed ice cream. A few years ago, I visited Cold Stone in Japan on Halloween season, at that time if I say "Trick or treat" to staff, they gave me one free topping as an event. It was a little bit embarrassing but I remember I really enjoyed that event. Haha

콜드스톤은 이렇게 차가운 돌 위에서 아이스크림과 토핑들을 쉐킷쉐킷해주는데요, 일본은 특이하게 직원분께서 노래를 불러주세요...^^ 부끄부끄ㅎㅎ 몇년전 할로윈 시즌에 일본 콜드스톤을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직원분께 "Trick or treat" 이라고 외치면 토핑 하나를 무료로 추가해줬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ㅋㅋ 조금 오글오글 하지만 이런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KakaoTalk_Photo_2017-07-27-19-00-52_71.jpeg

The staff finished the whole song while she making ice cream! I thought that's amazing. I wonder if it's only in Japan or in everywhere. Because I remember that they didn't sing a song in Korea.

끝까지 열심히 노래를 불러주셨던 직원분~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예전에 한국 매장에서는 노래를 안불러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일본만 불러주는 걸까요?

KakaoTalk_Photo_2017-07-27-19-00-54_10.jpeg

Here is my Chocolate Devotion! <3

드디어 제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3

KakaoTalk_Photo_2017-07-27-19-00-55_57.jpeg

It was literally so chocolatey :) I loved to have ice cream with brownie and chocolate fudge which I love. I hope they come back to Korea!! :'(

이보다 더 초코초코 할 순 없는 맛이에요^^ 안에 제가 좋아하는 브라우니와 초코퍼지가 들어가있어서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달콤함의 끝판왕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다시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

small.png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는 라멘걸도 춤추게 합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Wow! What an eclectic array of flavours!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that where I'm from :) Glad to have found another foodie on steemit as well :D

Mmmmmmm Yes Ice-Cream!
One of my favorites foods on earth!
We have cold stone all over the unites states!

Those flavors look amazing! , thanks for sharing @ramengirl
so many different tasty looking colors.

Haha kawaii <3

콜드 스톤이란 가게가 한국에 있었군요..! 철수 했다니 아쉬워요.

@huge.ego.sorry님 예전엔 있었어요~!! 맛있었는데 아쉬워요ㅠㅠ

nice post. delicious foods making me hungry..

아.. 그렇군요.. 왜 한국에서 실패를 했을까요.. 아주 색다른 방법 같은데요..
스톤에서 작업하시는 모습이 인상적 이네요..

@kimsungmin님 그러게요~ 외국에선 꽤 성공한 기업 같은데 베스킨 라빈스를 잡지 못했나봐요ㅜㅜ 역시 비지니스는 어려운거 같아요~!

아.. 글쿤요 베라31이라는 큰 산이 있긴 있네요.. 그래도 저 정도면 아이템 참 괜찮은 거 같은데 .. 뭐가 문제가 있긴 있었나 보네요 ㅎㅎ

콜드스톤 맛있었는데 ㅋㅋㅋ 서울에는 몇군데 본거 같아요!!^^ 근데 저는 잘 안가게 되네요~~^^ 일본은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초~~~오~~~코하는맛 같네요!!^^

@mukstar님 이제 한국에선 다 철수했데요ㅠㅠ 초오오쿼얼뤳 이런맛?^^ㅋㅋㅋㅋㅋㅋ

it really is memorable beautiful picture of yummy ice cream.

Wow. You're an ice cream enthusiast too,
Even in my country there is a classic cafe of the 1932 era, which is still famous for its flavor to the original, for more details you can see here :
http://indonesiasand.blogspot.co.id/2016/01/ragusa-ice-cream-italy-sejak-tahun-1932.html
If you visit Indonesia can visit to that store.

wouldn't mind trying that!

You should!! :)

와 알바난이도 높네요..=_=;;; 음치는 채용불가 겠네 ㄷㄷ

Looks delish!!!

Yummy!! :)

아.. 그러고보니 언젠가 부터 안보였네요! 예전엔 종종 먹었었는데..
철수한거 글 보고 알았네요.
그립네요~ㅎㅎ

@skuld2000님 그러게요~ 철판 아이스크림의 원조인데ㅜㅜ 아쉬워요~!

저도 콜드스톤 엄청 좋아했었는데 어느날 보니 없어져서 당황했었습니다ㅠㅠ

석세스트레이너님도 좋아하셨군요~! 베스킨라빈스보다 좋아했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No way! This is another heaven you showed us. I looove ice cream and this very place looks sooo yummy. Btw why the shop was closed down in Korea?

@horazwiwik I guess business went not that good :(

O, that's too bad. Glad you find one in Japan!

맞아요 어느순간 안보인다 싶었는데 철수했었네요.... 라멘걸님 포스팅 보니까 급 그맛이 그리워져요 😭

@seumseum 그러게요 베스킨라빈스를 따라잡기에는 부족했나봐요ㅜㅜ 아쉬워요~~

Upvoted and also resteemed :)

I appreciate that! Thank you so much :)

안보인다 싶었더니 우리나라에서 철수 했군요. 아... 괜히 철수했다니 먹고싶습니다. ㅋㅋ

@boostyou님 그쵸? 못먹는다니 더 먹고싶어지는 이마음~ㅋㅋㅋ

아 그러네요. 한국에서는 이제 사라졌군요.

윤님 그러게요오...ㅜㅜ

콜드스톤 철수한 줄은 몰랐네요. 6년전에 명동매장 가본 경험은 있었는데 말입니다.. 아쉽군요.

@redbeer님 6-7년전엔 정말 많았던거 같은데 그 많던게 다 사라졌네요ㅜㅜ

아니 이거 철수했나요?
불과 얼마전까지 남포동에서 본것 같은데.....

@mattchoi님 남포동에 있던거 한참전에 없어졌오요~ 남포동에 두갠가 있었는데 그리워요ㅠㅠ

대학생때 사귀던 여친이 좋아했던 아이스크림인데
포스팅보고 추억앓이ㅋㅋㅋㅋ

@gong-u님 그런 과거가 생각나셨줄이야~>_<

어쩐지 안보인다 싶더니 철수했군요...
그러고보면 저도 어느순간부터 잘 안가게 되긴 했습니다 어허허허;;;
일본에 가게되면 꼭 먹고와야겠어요! ㅎㅎㅎ

쿠보님 일본에선 베스킨라빈스 만큼 많은거 같아요~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베스킨보다 훨 맛있어보이네요 ...

어째서 사라졌을까요 ... ㅠ

엇 어제 콜드스톤 먹었어요 전! ㅋㅋㅋ 보스턴이라.. 여기는 팁도 항상 줘야해요 ㅠㅠㅎ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콜드스톤이 한국에서 철수했네요....

오늘 처음 안 사실이랍니다 ㅜㅜ 아이스크림 참 맛있어보여요...ㅜㅜ

KR 일일 Top10 랭크 2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런것도 있었던가요?
맹세코 처음봅니다.
아이스크림을 굴려서 만들어준다.

최고31만 아는 제겐 신세계네요 ^^

콜드스톤이 한국에서 철수했군요 ㅠ_ㅠ
저도 라멘걸님 포스팅 보고 알게 되었네요~~

사실 콜드스톤이 베스킨보다 훨씬 맛나는데 아쉽네요 >_<

so great photos, the photography is so real that it seems i am with you, seeing with my own eyes all that fantastic place

an up vote for you, See My Visit to Attock

https://steemit.com/travel/@jakkk/my-trip-to-attock-fort-in-pakistan-the-fort-is-a-memorial-of-great-mughal-empire

とても素晴らしい写真です。写真はとてもリアルなので、私はあなたと一緒にいて、自分の目ですべての素晴らしい場所を見ています

私はあなたのために投票しました。

https://steemit.com/travel/@jakkk/my-trip-to-attock-fort-in-pakistan-the-fort-is-a-memorial-of-great-mughal-empire

Love Cold Stone! I didn't know they had them in Asia. It sucks that they shut down in Korea :(

예전에 친구가 콜드스톤에서 알바를 해서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ㅎㅎ 그 꾸덕한 진한 맛이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