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뒤죽박죽 세계의 이유 #28] Mui Ne, Vietnam #1 - 여기서는 보기드문 정보 전달 목적의 여행 포스팅

in #travel6 years ago

ㅋㅋㅋ 봉화 ㅋㅋㅋ 아 어떡해 ㅠㅠㅠ
언제 한국으로 돌아와요??

무이네 진짜진짜 궁금한 곳이었는데 ㅎㅎ
베트남에 이런 사막이 있을까 하고 ㅎㅎ

Sort:  

왔어요 !! 지금 한국에서 댓글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네 완전 사막인데 그 너머에는 또 초록색 숲이 있어요 @-@
모래입자가 너무너무 고와요! 진짜 사막엔 안가봤지만, 거기보다 더 곱지 않을까 싶어요.
웃긴건, 정작 사막 근처에 있는 바닷가의 모래는 알이 굵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