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ip) 순천, 여수 나들이 (Suncheon night food market and Yeosu night sea, Korea)

in #travel7 years ago

저는 그냥 시장의 음식점이 좋아요. 아파트 야시장이나 저런곳 야시장은 왜 하나같이 메뉴가 똑같은지.. ㅋㅋㅋㅋ 어디 축제가도 맨날 저 메뉴의 저 분위기 ㅋㅋ

Sort:  

맞아요. 사실 순천이랑 여수 모두 규모가 매우 큰 재래시장을 여러개 가지고 있는데, 구석구석에 맛집이 있습니다. ㅎㅎ 스티밋에 올릴생각이 없이 바람쐬러 갔다가 중요한 시장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담번엔 열심히 찍어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