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이 (@triple.aaa)의 증인 출마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in #triplea4 years ago (edited)

0

@triple.aaa에서 공식적인 출마의 변이 나오기전에 쓰는 개인생각입니다.

1

증인 자리 하나를 꿰차고자 어떠한 거창한 뜻을 가지고 움직일 생각은 없습니다
(사실 가능할까라는 의구심은 아직도 .....)

여러분의 이익을 대변하여 KR을 부자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라고 한들 20위에 들어가지 못하면 지킬 수없는 말에 불과하니까요.

그래서 그냥 제개인이야길 하고싶네요.

2

저는

언젠가부터 스팀잇안에서 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그 공간을 위한 투자도 나쁘지는 않았던거 같습니다. 손해가 막심해도 뭐 수익만 날 수는없으니까요.

커뮤니티라는 특성상 특이하고 희안한 사람들도 많았지만(?)

사람들을 만나고 인연을 이어가는 공간으로서도

정보를 얻는 공간으로서도 스팀잇은

" 꽤 괜찮은 곳"입니다.

3

그리고 이 곳에 그 구조를 만드는 근간이 되는 증인시스템이있습니다.

증인시스템......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저는 사실 22.2 이전에는 증인들에 대한 신뢰가 높은 사람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22.2이는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증인들의 무책임한 행동들은 그대로 둘 수는 없습니다.

3-2

아마 이 증인시스템의 트론 인수 후 어떠한 변화를 가질 수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지금 트리플에이의 증인업은 단기 알바가 될 수도있겠죠.

하지만 단기알바가 회사에 대박을 줄 수도 있습니다.

4

너는 스팀에서 뭘했냐? 라고 한다면.....

짱짱맨을 운영했고
마나마인 프로젝트
JJM프로젝트
트리플에이 팀

하고자하는 건 진짜 사람이 넘쳐나는 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습니다.

4-2

최근 이슈가 되는

KR에서 그리고 스팀에서 이슈되는 13주 파워다운과 증인 1인 30표의 무리함은 예전부터 언급을 했었습니다.

스팀 파워 다운 13주는 해결불가능할 과제일까?

간만에 쓰는 스팀잇에 바라는 점..1. 스테이킹 기간.

토큰이코노미에 대한 구구절절한 장광설을 풀다가....

사실 3년전 부터 지속적으로 포스팅하거나 이야기했던 것이라 더 많은데....
---제가 작성한 글인데도 과거 포스팅 찾는게 더어렵다는 것도 ....

5

뭐 예전부터 이야기했어라는 자랑질을 하려는건 아니고요..

이러한 제안이나 생각들이 시스템에 반영될 타이밍이 "지금" 왔습니다.

그리고 이게 실패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6

곧 공식적인 출마의 변이 나올 것입니다.

그전에 개인생각을 포스팅해 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간보지 않습니다.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응원 해주시렵니까....

코로나 때문에 virus707보단 오치로 불리어지는..

Sort: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예전글을 찾아보는데 많은 생각이들어서 두서없이 작성했습니다

길다면 참 긴 역사지요. ㅎㅎ

가즈아~~~~~!!!!!!!!!!!!!!!!!!!!!!!!!!!!!!!

가즈아!

커뮤니티라는 특성상 특이하고 희안한 사람들도 많았지만(?)

저...요?

열렬히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준비하신 만큼 잘 되리라 보아요~!
오랜만에 댓글 남깁니다~!

개인적 감정은 없으니...
오치님~!
개인적 감정은 폭발 자제하시실 향후에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때가 왔네요~

네 아마도 지금이 아니면 할 수없는 일들이 생길꺼같아요

그들만의 견고한 성이.. 어찌되었건 저스틴에 의해 금이 갔으니 판을 바꿔보려면 지금뿐일 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이공간, 사람들이 좋습니다.
사람넘치는 커뮤니티 만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 KR 부자만들어주세요! ㅋㅋ

그건 저스틴이해주,....겠죠?

가즈아! 응원합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가즈아

무조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오치 사단의 그 열정 믿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한신뢰!!

신뢰에 보답하는 삶을 살아야할텐데! 화이팅

멋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에서 강단이 느껴지네요 오치님 ^^ 올곧은 마음 응원하겠습니다 ~ 멋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무리 봐도 지금의 억지스런 상황이 화가 납니다.

대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화이팅~ 트리플A 화이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

저는 간보지 않습니다.

어머나 박력 ㅎㅎ

여러분의 이익을 대변하여 KR을 부자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크....순간 공략이신줄 알고 설랬네요 ㅋㅋㅋㅋ 응원합니다

일단 트라이는 해야죠

오치님이라면 무조건 응원합니다. ^^

무조건에 응답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투표하겠습니다~ 언능 출마하세요^^

내일 모레쯤이면 나올꺼같습니다.

저는 22.2 전부터 고인물 증인에대해 신뢰가 없었습니다.

STEEMHUNT팀처럼 열심히해도 상위증인이 못되는 것은
결국 그들만의 보이지 않는 장벽으로 증인을 독점한다는 증거입니다.

하드포크를 해도 투자자 개인에게 메리트를 줘서 STEEM가격을 올릴생각을 해야하는 증인들이...자기들 밥그릇 챙기는 쪽으로만 하드포크하니 투자자들은 계속 등을 돌렸던거 같습니다.

오치님이야말로 진정한 증인이죠~
증인출마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이번에도 KR을 위해서 큰힘이 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오치님~^^ 화이팅이에요!!

아마도 많은 도움이 필요하겠죠 ?

감사합니다^^

오치님 늘 응원합니다.
KR 분들이 이번에는 꼭 증인이 많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부족하지만 뒤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

오치님, 응원합니다.ㅎ

저희 팀의 도전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혜가 필요할 때 많은 도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업보팅을 한다는 게 실수로 손이 미끌어져 다운보팅을 해버렸었네요. ㅎ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supporting community.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I approved @triple.aaa as witness.

오치님 증인출마 무조건 GO입니다..

일단 지르고 수습중!

Congratulations @virus707!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61 comments

@virus707을 증인으로 투표하라는 건가요?
(@clayop님의 증인 활동 중단으로 @proxy.token에 하려 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개인계정이아니라 팀계정으로나올꺼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