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하룻밤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루브르 박물관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면 어떨까요? 조금 낭만적일 것 같기도하고 어쩌면 조금 무서울 것도같은데요. 루브르 박물관이 에어비엔비와 함께 특별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번이벤트는 루브르 하면 떠올리는 유리로된 피라이드 30주년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숙소도 피라미드로 작게만들어져 있습니다. 에어비엔비에서 신청을 받은 후 1명을 선정해서 동반 1인까지 무료로 하룻밤을 머물 수 있습니다. 숙박은 물론이고 칵테일, 식사, 작은 콘서트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전세계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니 신청해보세요. 파리행 티켓을 사야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곳에서 둘만 지낼수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멋지네요.







루브루박물관의 호스트는 모나리자입니다.







모나라지를 감상하면서 칵테일도 즐길 수 있습니다.오래전 루브르에 갔을때 사진을 찍기위해 많은 인파들 사이에서 많이 기다려야만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여유롭게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녁은 비너스와 함께입니다. 상상만해도 즐겁네요.식사는 또 얼마나 멋지게 나올까요. 맛있게 먹어줄 수 있습니다.







식사후에는 나폴레옹 처소에서 콘서트도 즐깁니다.







이 모든게 무료입니다. 안타깝게도 오늘이 마감일이네요.
전 이미 신청을 한 상태입니다. 여러분도 어서 신청해보세요.





신청하러가기 >> 에어비엔비 웹사이트


여행지 정보
● Rue de Rivoli, 75001 Paris, France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하룻밤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멋진 이벤트네요, 저도 신청^^!

^_^ 당첨되길 바래요~ 아니면 저!! ㅎ

고맙습니다, 둘 중 하나 당첨되면 좋겠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왓 더!!!!!!!!!!!!!!!!!!!

^_^ 제가 뽑히면 후기남길게요.. ㅎ

저도 뽑히면 후기 남길게요 ㅋㅋㅋㅋ

저는 좀 무서울꺼같아요 ㅎㅎㅎㅎ
좋은 아이디어네요~

저도 좀 무서울꺼같지만 재미있을거 같기도하고.. 세상 공짜는 없으니 인터뷰 사진을 많이 찍힐거 같아.. 그것도 좀 두렵네요. ㅎ

여기 뽑혀서 가더라도 잠들기는 힘들거 같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