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족 여행 - 후에 야시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후에 다리 밑에 야시장이 크게 있어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다양한 종류를 골라서 시켰는데 이미 주문받는 분이 익숙하신지 이거저거가르키면서 추천해주셔서 맛있게 먹었다.
특히! 저 빨간 접시의 고기는 닭발의 느낌이 나는 고기였다!
소스는 팥죽맛이 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달달한 땅콩소스 맛이었어서 맛있게 먹었다.

볶음밥과 작은 고동을 팔길래 사왔는데 고동이 나는 괜찮았는데 향신료를 싫어하는 엄마랑 동생은 별로라고 했다.
뭔가 중국스러운 느낌의 고동이었다.

이런 가게들이 7~8개가 모여있는데 외국인들도 있고 현지인들도 있는 느낌의 시장이었다.
사실 야시장이라고 하기에는 음식가게들만 모여있는데 그냥 좌판이라고 하기에는 가게들이 많이 모여있어서 규모가 생각보다 조금 큰 느낌이었다.
그래도 뭔가 야외의 정취가 있어서 한번 들려보기에 좋은 곳인 것 같다.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베트남 가족 여행 - 후에 야시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주 북이오 스팀달러 에어드랍에는 논픽션으로 유명한 바다출판사의 "보고서의 법칙"이 독점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스팀달러 에어드랍 소개

감사합니다^^

먹거리가 좋은 곳이지요. ㅂ

먹는건 진짜 딱인것 같아요’ㅁ’~

후에는 볼거리 먹거리 모두 좋지요.

ㅎㅎㅎ먹거리에 정신팔려서 볼거리를 많이 못 본게 좀 아쉽네요!

안에서 먹는거랑 다르게
탁 트인 밖에서 먹는거라서 인지
시원시원한 느낌이 나네요

밖에서 먹는게 확실히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야시장은 먹으러 가는 곳이죠 ㅎㅎㅎ
길거리 음식들은 참 먹음직스러운게 많아요^^
전 향신료를 좋아해서 잘 먹는 편인데 싫어 하시는 분들은
동남아 음식들은 좀 힘들거에요~

ㅎㅎ저도 향신료를 잘 먹는데 부모님들은 좀 싫어 하시더라구요;ㅁ;

오랫만에 인사드려요
건강하시죠?!

ㅎㅎㅎ넵!!! 오랫만에 뵈요!! 제가 좀 뜸뜸하게 들어와서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