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월드 와인 주류 박람회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bbooaae 뽀돌입니다.


월드 와인 주류 박람회 2018


@weboss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킨텍스의 월드 와인 주류 박람회를 저번주에 다녀오게되었어요. 9월달에 금손페스티벌 이후에 킨텍스를 가지 않을꺼라 생각했었는데 멀어도 너무 멀어서요. 길치인 저에게 한번 다녀온길이라 이번에는 쉽게 다녀왔네요^^ weboss 감사합니다.







티켓을 교환받고 지도를 확인합니다. 시음할 곳이 어디어디있을까요! 시음잔 구매자만 무료시음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니 손가락 마디만한 시음잔이 각 매장마다 비치 되어 있어서 시음잔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많이 드시면 필요해요 ㅎㅎㅎ 전 조금밖에 못먹어서 시음잔 없이 먹었습니다.










들어서자 마자 와인코너가 매인인듯 각 나라의 대사관에서 상당히 많이 홍보를 많이 하러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헝가리와인을 구경하고 있는데 너무나 친절하게 자구 말을 걸어주셔서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왔습니다. 제가 동유럽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 헝가리 였는데 헝가리 어디가 좋았니? 왜 좋았니? 와인은 어떤걸 좋아하니?ㅋㅋㅋ 기억이 새록새록 돋으며, 와인 코너를 순회하는 동안 즐거운 영어 회화시간을 가졌습니다.













와인 보다 맥주를 좋아합니다. 그중에 벨기에와 독일 맥주를 좋아합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사진 순서대로 순위를 정해볼까요?



4위 벨기에 수도원 맥주 abbey beer

중세 시대부터 온 수도원 맥주의 진수 트리풸 맥주의 정상급 Ratebeer 96점의 높은 점수 개인적으로 쌉살한 맛의 레드가 좋았어요.



3위 올라덥 스코틀랜드 위스키 맥주 ola Dubh

Highland park single malt 위스키통에서 숙성
Ratebeer 99점 대박. 평생한번 마셔보아야 할 맥주 선정!
Alc 8% 전 도수 높은게 좋아요 하하하하.
12년산, 16년산 , 18년산 아 첫날에 가길 잘했네요 거의 다팔리셨다고.



2위 벨텐부르거 바로크 둔켈

WELTENBURGER BAROCK DUNKEL
말이 필요 없습니다. 최애 맥주 둔켈
세계 최초의 다크 라거 월드 비어컵 골드 3회 수상
몰티함과 청량감의 공존 4.7% 가격만 싸다면...
집주변에 파는 오프라인 매장 알아놨습니다..하하



1위 두둥!! 벨텐부르거 아삼 복

WELTENBURGER ASAM BOCK
웰메이드 도펠 복 (Doppelbock)
유러피안 비어 스타 골드 수상 치우지지 않은 조화로움
6.9% 둔켈 먹다가 아삼 복 먹으면 진한 맛의 꺄아.










마지막으로 소원 빌라고 해서 소원 적고 왔습니다.
스팀 10만원가면 저의 기도 때문입니다.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



2018 월드 와인 주류 박람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top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아.. 맥주도 있었군요
뽀돌형님 맥주 전무가셨구만요
와인보다 맥주가 더 맛나보여요 +_+

ㅋㅋ 맥주사진만 찍어서 그런가봐 부기형
와인은 잘 안먹어서 달아..달아...형도 가즈아 없어도 그냥 형하는거야?
알았어 콜 ㅋㅋㅋ

한번 뽀돌형님은 영원한 뽀돌형님이십니다~

ㅋㅋㅋ 형이 형님하세요~ ㅎㅎㅎ 부기형님 ㅎㅎ

원래 저보다 잘나가면 다 형님인겁니다 뽀돌형님~!

스팀 가즈아!!
술 박람회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

가즈아~ !! 술 박람회에 첫날 가야 하나봐요
담날 가는 친구들은 시음을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꼭 가보세요 ㅎㅎ

뽀돌형은 맥주 전문가 같아
연말에 산타랠리 한번 가는건가?
뽀돌형이 먼저 했으니 가즈아 아니라도 반말 인정? ㅎㅎ

옹옹 좋아 손키형아 ㅎㅎㅎ
그냥 이것저것 많이 먹어봐서 ~ 잘 먹지는 못해 좋아하는 취향이 정해진거같아!
산타랠리???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엌ㅋㅋㅋ 막짤이 심금을 울립니다.
스팀아 가즈아~~~
디클릭도 꾹!

ㅋㅋㅋ 소원적으라길래
아주 작은 소원을 적어 보았습니다.
아주 작아요 ㅋㅋㅋㅋㅋ

스팀 떡상하는 꿈 꿨는데.. 스팀 10만원가면 제 꿈도 한 몫한걸로 합시다

그럽시다 같이 네드한테 스팀 내놓으라고 ~!! 청구합시다 ㅎㅎㅎ

오 맥주도 있네요.
안주거리도 있나요 ? 다음에 저도 신청해서 안주거리 없으면 오징어라도 사가서 뜯어먹으면서 시음해야겠네요 ㅎㅎ

넵 와인 맥주가 주로 있었고 다른 나라 술도 있었어요~
푸드트럭이 20개정도 있었던거같은데요 ㅎㅎㅎ
전 안주파가 아니라 패스!했답니다~^^

오호 아주 바람직한 소원이십니다~
메리크리스마스팀잇화이팅

넵 미리크리스마스~^^

술은 다 좋아요~^^
스팀 10만가면 뽀돌님에게 맥주 선물 좀 보내야겠어요~~

ㅋㅋㅋ 다 좋아하시는군요
전 술 편식이 엄청심해요 ~~^^ 선물 우왕 말씀만으로 넘좋네요~

올라덥 스코틀랜드 위스키 맥주, 둔켈, 아삼복
외워뒀다가 먹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벌써 다외우신거같은데용?
넵 강추드립니다~^^!!!

뽀돌님 음주포스팅하신거 아닌가요^^?
스팀10만원가면 10만원 드려야겠네요~

음주포스팅은 어제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캡쳐해둘게요.. 10만원 벌겠네요~^^

뽀돌 덕분에 10만 원 가겠다!!!

오우 그럼진짜 대박나겠네~!! 얼씨구나~~

한참 WSET공부하던 시절에는 이런거 다 따라 다녔는데 ㅠ_ㅠ...
좋겠습니다! 부러워요 ㅠㅠ

WEST 가 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스팀 10만원 화이팅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네 화이팅~

오오~ 멋진 박람회~

역시 박람회는 술 박람회가 짱이죠~ 라고 말하고 싶은데... 아직 이런 박람회를 한번도 못 가 봤군요 ㅠㅠ

스팀 10만원 가즈아~

ㅎㅎㅎㅎ 헬로님 한번 가보세요 좋더라구요 하하하하! 소주좋아하시니까 소주 박람회!

와인은 종류가 너무 많아 어렵습니다ㅠㅠ
순위권에 적어 두신 와인들은 한번쯤 먹어보고싶네요ㅋㅋㅋ

ㅎㅎ 병이 너무 커서 와인처럼 보이시죵 하하하 다 맥주입니다.
저도 와인은 하나도 몰라용 ~~

아삼복. 우리 할머니 친구중에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 진짜요??? 잊어버리지 않겠어요 ㅎㅎ 맥주이름 어려웠는데...~~

다 보고 나니 스팀 10만원 가즈아 밖에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ㅋㅋㅋ
술을 못마셔서 관심이 없어서 그른가....ㅋ

ㅋㅋㅋ 그게 젤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하하하
관심이 없으셔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소원이너무소박하네 천만원은가야지!

ㅋㅋㅋ 그건 드래곤볼 모아 놓고 빌어야할듯...

오아~ 올라덥 맥주 심하게 땡기네요~ 맥주가 12년산이 있다뉘?? 온라인구매가 안돼서 너무 아쉽다는..ㅜㅜ

올라덥 아. 그 사이트 주소 알려드릴까요???? ㅎㅎㅎㅎ 받아놨는데.. 하하하하

스팀 10만원 ㅋㅋㅋ 가즈아 ㅎㅎ

ㅎㅎㅎ 킬링포인트입니다 ^^

술에 대해 좀 아시나봐요~~ ㅎ
스팀 10만원 가면 많은 분들에게 은인이시겠어요 ㅎ

아뇨아뇨 몰라요 ~
아이고 만원이라도 갔으면 좋겠네요 하하하하.

대사관에서 홍보하는건
갠적으로 인상깊네요

산타의 소원이
과연
이루어질지..
이루어진다면 어린시절에나 믿었던
산타의 실체를 믿어보게 될지도 모르겠구나
싶네요 ㅋ

잘 보고 가요

대사관에서 나라정보와 함ㄲㅔ 홍보를 많이 하더라구요 ~~
산타가 꼭 들어줬으면 좋겠어요 ^^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와인이랑 맥주 다 좋아하는데
진짜진짜진짜진짜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
뽑아주신 순위에 드는 맥주도 다 먹어보고싶네용ㅜㅜ
메모장에 적어놔야겠어요!

와 술 다좋아하시는군요 ㅎㅎㅎ
전 약해서 많이먹어보진 못했어요 ㅎㅎㅎ
나중에 꼭 드셔보세요 ^^

@webos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위보스 태그 #weboss
이벤트 후기 감사드립니다. ^^
월드와인 주류박람회를 제대로 즐기고 오신 것 같아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webo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