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들과 같이 떠나는 배낭여행] 미친여행 CHAP4_05 Manchester Life 3, 4 - 영국에서 아이폰 사기, 영국의 불고기감은 짜다

in #tripsteem5 years ago

불고기 이야기 재미있네요. 첫번째 해외여행 때, 호스텔에서 뭘 만들어 먹어보려고 좌충우돌 난리피우던 게 생각납니다. 탄 냄비 밥, 짜고 눌어붙은 불고기, 생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눈물 흘리면서 먹던 샌드위치.

Sort: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만드느니 걍 사서 먹는게 정신건강에 좋은 건가 봅니다 ㅜㅜ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