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고 감사합니다. :)
우승 같은건 바라지도 않아요. ㅋㅋ
저도 트립스팀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
by효밥

그럼 제가 우승하는걸로...

그래도 욕심은 내볼까요...

제가 쓴거 포스팅 전에 검수중인데...
아마도 제가 특별한 여행에서는 우승을 할거같아요 죄송합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양보해드릴게요 꾸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장사진여행기인가 그걸로 했어요 ㅋㅋ 우리는 경쟁상대가 아니었습니다!
by효밥

저 거기도 포스팅 할건데...ㅋㅋㅋㅋ
농담입니다~
효밥님 포스팅 완전 기대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