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싱턴주 여행 "바다위를 걸어보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미국 시애틀에서 고속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가다보면 타코마를 지나서 올림피아 가기전에 자연 생태계를 그대로 보존한 니스퀄리 내셔널 와일드라이프 레퓨지(Nisqually National Wildlife Refuge)라는 곳이 있습니다

15.8 평방 킬로미터의 광활한 대지위에 자연 경관을 해치지 않는 곳으로 때묻지 않은 야생 생태계를 그대로 보존하고 각종 동식물 들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사람들이 잘 모르는, 아니 너무 멀어서 걸어가기에는 힘든 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바다위의 산책길 "Brown Farm Dike Trail"입니다

5.5마일(8.8킬로미터)에 이르는 길이의 하이킹 코스는 출발 할 때부터 마음을 단단히 먹고 운동화 끈을 단단히 매지 않으면 중간에 되돌아 오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긴 코스입니다

오늘은 11월의 시애틀 날씨답지 않게 화창한 날씨로 하이킹 하기에 너무 좋은 날씨여서 집을 나섰습니다

너무 넓고 광할한 지역이라서 카메라에 담기에는 렌즈가 너무 작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야생 생태계를 그대로 보존한 모습들이 보입니다

사람들이 걸어 다닐수 있도록 나무로 길을 만들었습니다

길을 걸으며 자연을 감상하기에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낚옆이 떨어진 길을 한참을 걸어가야 합니다

야생 오리들이 한가로이 물놀이를 하고 있네요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이 여기를 관리하는 곳인가 봅니다

나무로 만든 길을 지나 이번에는 자갈길을 걸어갑니다

마침 들에서 먹이 사냥을 마치고 하늘로 올라가는 새때 포착

강과 바다와 늪지대가 어우러진 곳

드디어 저 멀리 오늘 목적지 입구가 보입니다

바다위의 길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너무 길어서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위의 산책길을 걸어보겠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길을 똑바로 만들지 않고 꼬불꼬불 하게 만들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보냅니다

중간 중간에 휴계소(?) 쉬어 갈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곳은 썰물이 되면 바닦이 들어나는 곳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계속 걸어봅니다 슬슬 다리가 아파오네요 ㅎㅎ

드디어 저 멀리 마지막 종착지가 보입니다

마지막 지점까지 얼마 안남겨 놓고 길이 막혀버렸습니다

계절에 따라서 여기를 개방하는데 지금은 닫혔습니다 이 곳을 통과 하려면 내년 3월에나 다시 와야 합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이젠 뒤돌아 가야 합니다

너무 많이 걸어서 힘이 들지만 가는 길이 너무 멋있습니다

갈때와 뒤돌아 올때의 분위기가 다릅니다

중간에 만원경이 설치 되어 있어서 먼곳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서 만난 새들

거친 야생 생태계 답게 뱀 한마리가 길을 가로질러 가네요 순간포착

모든 제작물들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게 하기 위해서 나무로 만들었습니다

나무 하나에서 여러 기둥 줄기가 올라와있네요

오래된 고목 나무도 보이고

오늘 마지막 사진입니다 카메라에 한컷에 담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곳

오늘은 미국 와싱턴주 여행 "니스퀄리 내셔널 와일드라이프 레퓨지"를 둘러 보았습니다



미국 워싱턴주 여행 "바다위를 걸어보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alm & Peaceful ...

thank you

와.... 미친듯이 아름답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광각렌즈 하나 장만하셔야겠습니다.ㅎㅎ 멋진 사진 잘 봤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야생 동식물 촬영하는 작가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번에 확실히 카메라는 좋은것으로 장만해야 한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ㅎㅎ

(≧∀≦) 정말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우와... 바다위의 산책길!! 꿈같은 곳이네요!!
근데 중간에 막아버리다니...ㅜㅜ
맘먹고 가야 하는 곳인데 아쉽겠습니다 ㅜㅜ

거의 끝에 가서 막아놔서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자연 상태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는것 같아 너무 아름답네요 동물들도 자주 출몰하구요ㅎㅎ 끝없이 펼쳐져 있는 다리도 막혀있어 그 끝이 보였네요. 글 제목 처럼 바다를 걷는 느낌이라 너무 기분이 weired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기분 전환 하고 왔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i, @eth0619!

You just got a 0.33%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와 바다를 건널 수 있는 곳이라니 신기합니다!!! 조경이 정말 잘 관리되고 있어보이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신기한 것이 많이 있는데 조그만 카메라로 담기에는 부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7 which ranks you at #98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8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중간에 화장실 가고 싶으면 어쩌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