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두물머리+연잎핫도그

in #tripsteem4 years ago

image

남편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사진도 많이들 찍으시고..


2주전 가을입니다.

어제 비가오더니 부쩍 추워졌네요..


얘는 뭐죠?ㅎㅎ 엄청 큰게 많이 있던데..

다음으로는 핫한 연잎핫도그~~ 핫덕~~~

전참시 매니저분들 먹었던 핫덕~~
줄이 이만큼

.
.
드디어 받았슴돠~~
매운맛 하나 순한맛 하나!

가격 3000원!!
맛있습니다.!!
소세지 통통하구요. 왠만한 휴게소 소세지나 핫도그보다 훨씬 더!
하나더 먹고 싶었지만... 아까보다 줄이 더 길었... ㅠ_ㅠ

우리네 분리수거장에 없는게 보이지요?
나무막대류 ㅎㅎ

선택사항~~ 케찹 설탕 머스타드~~ 다발라야 맛나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영업시간도 써있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핫도그먹고 숙소갔지여~~

뭐.. 숙소사진 따로 찍은건 없구요..

찍을거 딱 하나~~

고맙다 꽃보다 이쁘다고 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평 한화리조트 입구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시는 안갈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고 묻지 마시고 직접 한번 가보심 제마음 알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그럼 안녕~~~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 양서면 두물머리길 두물머리 연핫도그



양평 두물머리+연잎핫도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핫도그 집이 항상 줄이 길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