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여행]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조식 꿀맛!

in #tripsteem5 years ago

우와 행님 드디어 돌아오셨다!!!
저 잼 저도 신행갔다오면서 가져왔다라는.

근데 가지고 오니까 안먹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신행때 챙겨오신 잼까지 기억하는 도선생님의 기.억.력. 무엇? ㅎㅎㅎ
이상하게 자잘하게 먹는거 소품 사온건 안쓰게 되더라구요.ㅋ

후후 저는 결혼한지 얼마 안되었는걸요 호호.
그래도 기.억.력. 뭐 좋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으하핳

그런건 그냥 그 자체로 감성입니다.
쓰면 아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