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여행]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조식 꿀맛!

in #tripsteem5 years ago

쨈 또 등장.

분위기가 좋네요.
해외여행에 무지한 도선생은 이렇게 대리만족을 하고 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섹션의 귀여운 빵들은 저도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_+

Sort:  

포스팅할때 오류인지 같은글이 두번 작성되버렸어요. ^^;
귀여운 빵들은 조식중에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답니다. ㅎㅎ

아하 제가 잘못본게 아니었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