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2의 홍콩 여행기 1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벌써 1년이 되가네요. 작년 11월 갑자기 떠난 홍콩여행. 초행길에 비까지 와서 정말 다사다난한 여행이었지만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었는데요 짧지만 강렬했던 홍콩여행기 올려봅니다.

처음 가는 홍콩, 거기에 2박 3일이라는 짧은 시간 때문에 자유여행의 필수품인 옥토퍼스 카드(교통카드), ael(고속철도티켓), 전망대 입장권 등은 한국에서 구입했습니다.

혹시 홍콩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세요.

출국 심사가 너무 오래걸려서 비행기를 놓칠 뻔 했지만 무사히 탑승 후 드디어 홍콩으로 떠났습니다.

공항에서 짐을 찾은 뒤 사진 속 고객센터에서 옥스퍼드카드까지 받고나니 홍콩에 왔다는 것이 실감나기 시작했습니다. 헤매지 않을까 걱정했던 AEL 탑승구.

공항과 역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속의 표지판을 따라가니 바로 고속열차가 들어와서 바로 탈 수 있었습니다. 목적지는 셩완역 호미호텔.

홍콩역에서 탑승할 수 있는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셩완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아이클럽 호텔에서 하차 후 호미호텔로 이동하는 것 이었는데, 제 역할을 못하는 구글 지도, 거기에 길까지 잃어버려서 30분 넘는 시간을 헤매다가 겨우 호텔에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길 곳곳에 다니는 트램을 보니 홍콩에 온 것이 실감나네요. 드디어 첫번째 일정인 리츠칼튼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리츠칼튼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및 예약 방법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홍콩 성완



곰돌의 2박 3일 홍콩 힐링여행기 1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마지막 트램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

으아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이 필요하신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램 사진 진짜 멋있습니다. ^^ (@hjk96님이랑 같은생각!!) 다음 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트램 사진을 다들 칭한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캬!! 역시 홍콩! 멋집니다. 행복한 여행 되세요 곰돌2님

네넹 감사합니다 :)

날씨가 더워보이는! ㅎㅎ

이날 여행내내 정말 더웠어요. 일부러 선선한 날씨로 잡는다고 11월에 갔는데도 날씨가 덥더라고요.

멋진 곳으로 여행이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콩은 확실히 매력넘치는 도시같아요

국내에서 구입하는게 더 저렴하군요 좋은팁 감사합니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저도 먹고 싶네요
맛있는 디저트와 홍차한잔!

사실 맛있는 음식만 있으면 부러울게 없죠 :)

여기서끊으시다니ㅋㅋㅋ절단신공이뛰어나시네요

앗 칭찬을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