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우와 엄청 크네요 ㅋㅋㅋㅋ
계단이 정말 많아서 저는 절대못갈거같은...(다리가 부실하여...)
사진을 보니 전에 단양갔을때 동굴 갔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자연적으로 만들어졌다는거에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
마지막 베트맨 까지 너무 멋지네요!

고맙습니다!
대한민국에 크고 작은 동굴이 100개 정도 있는데
단양에 20%가 몰려있죠~ ㅎㅎ
저도 다음에는 단양으로 동굴탐험 가야겠습니다! ㅎㅎ
심심하시면 영상도 함 봐주세요! ㅎㅎ

어머 ㅋㅋㅋ 영상 너무 재밋어요 ㅋㅋㅋㅋㅋ 사진에 효과음 동굴 물떨어지는 소리까지 ㅋㅋㅋ 생생합니다!!!!!

다리가 후들후들~~거릴정도로 높아요~옛날 광부들은 이런 계단도 없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돈님 VJ 특공대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봐주셨군요♡
고맙습니다~
VJ특공대처럼 재밌게 만들 수는 없지만
앞으로도 최대한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동굴 속 정유석들이 아름답네요.

아름답기도 하지만
수천년이 흘러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경외심도 들었습니다~

동굴도 멋진데 맹구까지 엄청난 구성이네요. ^^

고맙습니다~
맹구를 기억하신다니
저처럼 90년대 감성을 좋아하시나봅니다~

You are already a hero ^^
방문 감사해요 자주봐요 ㅎ~~
디클 꾸욱 ~

고맙습니다~
또 뵈어요!

저~ 멀리 찾았습니다!
마지막 배트맨,
동그란 귀가 감상을 방해하네요. ㅎㅎ
좀 뾰족하게했으면 멋있을것 같은데.

마지막에 밧데리가 나가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원래 여러장 찍어서 그중 가장 잘 나온 사진을 올리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었죠~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동굴은 조명 하나로 멋진 모습으로 변신하네요^^
동굴도 깊어 보이고 여름에 가면 시원하겠어요~

여름에는 저 깊은 동굴 속에서 공포체험도 하니까
아마 더 재밌을 겁니다~

동국속은 역시 조명빨이 있어야 멋집니다.ㅋ

아마 조명이 없으면 아무것도 안 보일 겁니다~ ㅋㅋㅋ

마지막 맹구사진의 여자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문정희라고 하던데요?
저는 잘 모르는 연예인입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Hello @keyd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