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키키 미미누님 배가 아프면 화장실을 가셔야지요? ㅋㅋ
그럼 추석에 시댁 잘 다녀오세요 : )

"승무원언니" -> 형 이거 알아도 모른척해야되.ㅋㅋㅋㅋㅋㅋㅋ 거의다 아는것 같긴하지만.ㅋㅋㅋㅋㅋ

비밀이었구낭

쉿~!!나 입 무거워 다들 걱정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로 알려지면 안되 알았지??ㅋㅋㅋㅋㅋㅋ

형 건강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나 이제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들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척 해야 하는 거구나
내가 알 정도면 아마 다 알지 않았을까 싶은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그래 모른척해줘 제발

곰돌이가 @mimistar님의 소중한 댓글에 $0.045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52번 $4.429을 보팅해서 $5.128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