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방콕호텔 -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객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


|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아직 영국도 홍콩도 여행기가 끝나지 않았는데
갑자기 방콕여행기를 시작합니다. ㅎㅎㅎ ^^;

10월말에 가족여행을 태국으로 다녀왔거든요.
방콕은 저렴한 물가로 착한 가격에 5성급 호텔을
이용해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먼저 방콕 호텔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리조트로 시작할게요.






밤 12시에 공항에 도착해 입국심사후
호텔에 도착하니 새벽 1시 반이 넘었습니다.

방콕 아난타라 계열은 시암 호텔도 있고
리버사이드 리조트도 있는데 저희는
리버사이드 리조트에 하루 숙박했습니다.

들어서니 산뜻하고 시원한 특유의 향이
저희를 반겨주었어요.

미리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둔 시원한
오렌지 주스와 꽃송이로 기분좋게 체크인하고
직원분이 직접 객실까지 안내해주셨습니다.







아들와 함께 성인2 + 어린이 1명 숙박한다고
체크해두었더니 미리 싱글침대 두개를
붙여놓았더라구요. 완전 센스 있으신 ^^

싱글침대도 큰 사이즈라 붙여놓으니
킹침대보다 더 여유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머리에 꽃을 꽂고 있는 귀여운 코끼리 :)
한번 살짝 만져보았더니 코끼리 강제해제;;;
(미안하다, 코끼리야....)

두발 쭈욱 뻗을 수 있는 1인 소파
전화기 2대, 룸 컨트롤러가 있고
테이블위에는 룸서비스 메뉴가 있었어요.
너무 졸려서 가격도 못봤네요. ㅠㅠ







TV는 삼성이었고 (요즘은 해외여행가면
정말 TV는 삼성아니면 LG입니다. 뿌듯)

큰 유리병에 담긴 생수 두병과 전기포트가
있습니다. 신랑이 새벽인데 배고프다고
바로 이걸로 컵라면 하나 먹었어요. ㅋ

아래에는 미니바가 있지만 ^^ (유료)
하나도 손대지 않고 바로 잠들었어요.







객실에 들어오고 한 10분후에 직원분이
캐리어와 짐을 가져다 주셨어요.

잔돈 있으시면 직원분께 팁 조금 챙겨주시면 좋아요 :)

옷장에는 샤워가운 2개, 슬리퍼, 장우산 1개,
드라이기, 금고가 있습니다.

가구 보시면 아시겠지만 반짝반짝 새리조트는 아니고
조금 연식이 되었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침대 헤드, 조명, 책상, 소파, 커튼은 새것같은
느낌이니 객실은 최근에 간단하게 리뉴얼을 했나봅니다.







약간 노란빛도는 대리석 욕실입니다.
세월이 조금 지난 느낌이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 깨끗하고 좋습니다.

약간 변기위치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요. ㅎㅎ (덩그러니...)

욕조에 어설프게 커튼을 단것보다
유리로 막아놓은게 좋았습니다.

아들은 초등학생이라서 혼자서도
샤워할 수 있었지만 유리때문에
혹시나해서 아빠랑 같이 샤워했어요.

(아주 어린 아이들은 주의를 요함)









욕실에도 큰 유리병 생수가 2병 있습니다.
양치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D

그리고 어매니티 종류가 다 있으니
준비안하셔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치약, 칫솔, 비누, 빗, 면도기 등
다 일회용으로 세팅되어있습니다. ^^

저는 저희가 챙겨간 치약, 칫솔 사용하고
일회용은 챙겨왔습니다. 요즘 다른 호텔에서
유상판매가 많아서 그때 사용하려고요. ㅎㅎ

샴푸, 린스, 바디샴푸는 일회용이
아니지만 아난타라 자체 스파제품으로
사용해보니 산뜻하고 괜찮았습니다.









웰컴 과일로는 사과와 귤이 하나씩 :)
(먹지는 않았다는 사실 ㅎㅎㅎ)

객실카드에 아난타라 리버사이드의
예쁜 수영장 야경 사진이 있습니다.

리버뷰로 예약하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지만 저희는 새벽도착이라
그냥 제일 저렴한 방으로 ^^

객실동이 총 3동이라 방마다 뷰가
달라지니 예약할때 참고하세요.

런던여행, 홍콩여행 호텔에서도 보았던
핸디폰을 여기에서 또 보았습니다. ^^

객실내 비치된 핸디폰은 무료와이파이,
한국으로 무료통화까지 가능하니
관광객들에게는 진짜 꿀이예요. ㅎㅎ

아, 진짜 1박만 해서 너무 아쉬운 곳입니다.
호텔보다는 리조트 느낌이라 수영장과
조식먹는곳도 참 좋았거든요.

방콕 도심에서 조금 벗어나 리조트 휴양을
원하시는 분들께 방콕 호텔 추천드립니다.
(호텔 셔틀보트도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Anantara Riverside Bangkok Resort Charoen Nakhon Road, Samre, 톤부리 방콕 태국



[방콕여행] 방콕호텔 -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객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Your pictures make make me want to stay at this hotel. It looks very clean and hospitable. Thank you mimitravel.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D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방콕 5성급 호텔은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참 기분좋게 해주는 매력적인 곳 같습니다~ 예쁜 꽃까지 침대에 올려주는 섬세함까지 즐거운 여행이셨을것 같아요~^^

5성급 호텔을 착한 가격에 이용하고 서비스도 좋으니 여행이 더 즐거워지는것 같아요. ^^
예쁜 꽃을 꽂은 코끼리가 침대에 있어 넘 귀여웠어요. ㅎ

정말 깨끗하네요 ㅎㅎ 태국의 대표 마스코트인 코끼리를 수건으로 접어 놓은 것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깔끔하고 깨끗한곳이었습니다. ^^ 태국 코끼리 수건도 넘 귀여웠구요.
현지느낌 가득한 리조트였답니다. ㅎㅎ

방콕은 호텔 가성비가 좋아서
호텔 고르는 재미와 고민이 너무 많았었어요
저는 그 와중에도 아주 좋은 호텔은 못가보긴 했지만
여기 참 럭셔리한 느낌이 나네요!! 😍

진짜 다음 방콕여행을 생각하며 벌써 호텔 찾아보게 되더라구요.ㅋ
아직 방콕 비행기표도 사지 않았는데 말이죠. ^^
여기는 호텔보다는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 느낌이라 조경도 참 멋졌어요.

여기서 한 일주일 푹~~ 쉬고싶다 ㅎㅎㅎ
좋은날되세요 미미님^^

저도 일주일이고 한달이고 방콕에서 푹~ 쉬고싶었답니다.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제말이요 ㅎㅎㅎ
불금되셔요 미미님^^

리조트 외관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ㅎ

강을 끼고 있는 리조트라 풍경도 좋고
수영장도 예쁜곳이었어요. ^^

정말 상세히 소개되어 있네요.

여행가실분들한테 도움되려고 상세히 리뷰했어요 ^^

이것이 바로 ..!!

오랜만에 돌아온 미미님의 여행기!!

다음 포스팅 기다릴테야.

아니 이것이 바로 ...!!
도선생님의 설정가득한 댓글!!
다음 댓글 기다릴테야.

미미형.
일단 기다리는 것도 좋지만 돌아와요 ...☆
^0^

뿅!

뿅!
정말 가뭄에 콩 나듯 돌아오시는구먼 ㅠ

Congratulations @mimitrav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9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미미님이 사진을 잘 찍으셔서 호텔이 더 고급져 보여요~~ 코끼리 수건 대박 귀여워요. ㅎㅎ
태국이 석회물이라 화장실에도 생수가 있군요. 저 태국 갔을때는 석회물때문인지 첫날 다래끼 났어여 ㅋㅋㅋ 그 이후론 안약도 챙겨서 여행하게되더라구요..

사실 수돗물을 마음대로 쓸수있는 나라가 많이 없긴 해요 ㅎㅎ 석회물 너무 싫어요 ㅠㅠ
다래끼까지 나셨다니... 안약 꼭 챙겨서 다니셔요 ^^

무료통화까지요?
와우 그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