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여행] 태화강대공원은 지금 가을향 가득해요. 국화축제, 코스모스, 갈대밭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  태화강 대공원 」


| 국화축제, 코스모스,갈대밭 |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태화강 대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






이름이 태화강 지방정원으로 바뀌었다는데
아직까지는 태화강 대공원이 익숙하네요.

가을 옷을 입은 공원은 알록달록 너무 예뻤습니다.
쭉쭉 뻗은 조형물도 이곳과 어울렸고요.
눈부신 햇살도 딱 가을햇살이더라구요 :D







처음 본건 넓은 갈대밭!

키가 큰 갈대들이 바람에 흩날리는데
그게 또 얼마나 감상적이던지 혼자 ㅋㅋ
감성 터져서 사진찍고 동영상 찍는데
신랑이랑 아들은 저기까지 걸어가고 있고...

저만 가을 감성에 빠져 허우적거렸어요. ^^;






갈대밭도 넓게 펼쳐져있어서 높은 아파트 건물
그리고 작은 동산과 어우러져 예쁜 그림이었습니다.

태화강 대공원에는 십리대밭으로 유명한
대나무 테마공원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도심에서 대나무밭이라니 :)
들어가면 고요하고 분위기 있어요.







울산 태화강 국화축제 기간이라 노란 국화가
정말 끝없이 펼쳐져 환상적이었습니다.

보시면 큰 사륜자전거도 빌려서 탈 수 있는데
저희는 안탔는데 친구는 줄서서 기다려서 탔다고해요.
그런데 가격이 2천원이라네요. 다음에 타보려고요.
가격이 참 착한것 같아요. ㅎㅎ







십리대밭 앞으로는 길게 코스모스 길도 있어요.
오랜만에 연보라 코스모스를 보니
색감이 왜이리 곱던지 짙은 마젠타 색상도
너무 예뻐 한참을 보았답니다.

공원에 아주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전부...
정말 전부다 사진찍느라 바쁘시더라고요. ㅎㅎ

국화에 갈대, 코스모스까지
가을 축제를 이곳에서 모아서 하는느낌?
태화강 코스모스, 국화축제라고
오신분들 모두 사진찍고 행복해보이셨어요.
행복한 가을 나들이였습니다 :)






동영상으로 담아본 태화강 대공원 풍경에는
갈대, 코스모스, 국화, 가을바람까지 담겨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신기길 태화강대공원



[울산여행] 태화강대공원은 지금 가을향 가득해요. 국화축제, 코스모스, 갈대밭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 너무 아름다운 사진들이 넘쳐나네요!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부족한 사진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팅과 디클릭까지, 저도 응원갈게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와 사진이 정말 예쁘네요 갈대와 국화, 코스모스까지~~
아름다운 태화강 질보고 갑니다~^^

갈대에 가을꽃들인 국화, 코스모스까지 한번에 볼 수 있어서
공원에 잘 왔다 싶었답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언제나 감사합니다. ^^ 증인 보팅 완료!

와 도심에 이런 멋진 곳이 있는 건가요😃
울산 사진은 친구 통해서 종종 보긴 했는데
(주로 태화강을 내려보는 뷰로요~)
요런 곳이 있는 지는 몰랐네요^.^

태화강 옆에 있는 공원인데 풍경이 참 좋았어요.
친구분이 보내주신 태화강을 내려보는 뷰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

2016년에 수해복구지원을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지금 사진에서 보여지는 태화강 공원은 정말이지.. 아름답습니다^0^

근데 이렇게 가뭄에 콩 나듯 오실 겁니까?

그때 태화강이 엄청 넘쳐나서 피해가 컸지요 ㅠㅠ
지금은 다시 아름다운 태화강 공원의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가뭄에 콩... 나듯이라도 와야하는데 이번주 못왔네요.

무슨일있으시죠? 왜 안오시는거에요ㅠ ㅠ

크~~ 역시 미미님 사진은 정말 멋져요!!
햇볕이 쫘악 내리찌는 풍경은 기가 막히네요.
색감도 넘 좋구 눈으로 힐링하고 갑니다😆😆

크~ 역시 써니님 항상 칭찬해 후하셔서 감사해요 ^^
가을햇살에 풍경들이 참 예쁜날이었답니다.

가을가을합니다 ㅎㅎ 가을이 좀 더 길었으면 해요 ㅠㅠ..

가을가을~ 금새 가을이 사라지는것 같아 아쉬워요. 흑흑 ㅠㅠ

으흠...
이렇게 가시는구나 . . .

흑.

ㅠㅠ 아니되어요 ㅠㅠ

아공, ㅠㅠ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왜 이제야 ... ㅠ ㅠ
그치만 전 늘 여기있음^^

감기 조심하세요. ^^*

콜록, 저 왔습니당. ^^*

ㅠ 어 오늘 댓글 달았는데 오늘 오시고, 알람도 없을텐데 다행입니다ㅜ 이렇게 소통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