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여행사진전] 여행에서 만난 사람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여행에서 만난 사람들


비오는 날의 일본 순경 : Osaka



마하간다용 사원의 대중공양식 : Mandalay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Granada


우리는

여행 중에 많은 사람들을 스쳐지납니다.

때로는

인연이 되어 여행에서 잊지 못할 하나의 추억을 얻어가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여행은

어떤 사람들을 기억하고 있나요?

오늘은

여행에서 만난 사람들을 떠올려봅니다.

그리고

다음여행에서 만날 인연을 기다려봅니다.






[트립스팀 여행사진전] 여행에서 만난 사람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조명이 필요 없을 정도네요!

감사합니다+_+

오홋 넘 좋은 주제예요

감사합니다+_+

문환님 포스팅을 보니 저도 여행중에 만난 분이 생각납니다~ 포스팅 해봐야겠네요^^

오옷. 나중에 공유해주세요 :)

세번째 사진 너무 좋네요^^

역시 요즘 대세는 알함브라 궁전이죠 ㅋㅋ

저도 한번 그동안 사진을 꺼내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전 참가해주세요 !ㅎㅎ

여행은 계획에 따라 움직여도
계획에 없는 일들이 생기는게
매력 중 하나인것 같아요 ^^
그중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것도 그렇구요.

미미님 오랜만이에요~ ㅎ

역시... 사진 좋습니다 ^^ 다른 분야도 지원해 주실거죠?? ㅎㅎ

괜찮은 스토리가 있을지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ㅎ

Congratulations @munhw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문환님, 여행사진 공모건으로 연락드립니다. 제 오픈카톡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3k7S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