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가 KimEgg / 시카고 여행 Prologue + ESTA 비자 셀프 신청

in #tripsteem6 years ago

오 여권사진 잘생기셨네요 ~
시카고 피자 먹고 싶네요. 엄청 두껍워서 하나 먹으면 배가 터질듯...
저는 언제 셀프 비자 신청을 해볼까요 ㅎㅎ ;;

Sort:  

ㅋㅋ 저 사진을 찍은게... 2010년이니까 8년이나 젊었었네요 ㅋㅋㅋ
저도 시카고 피자 먹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썼는데 와이프는 맛없다고 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