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능금나무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피터박의 트립스팀

부암동 능금나무길을
과거 다녀왔던걸 올려봅니다

첫사랑을 만났던 곳이기도 합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최한성의 집으로 유명한

부암동 산모퉁이 카페입니다

커피 프린스 보신분들은
여기 잘 아시죠?

능금나무길에서 조금 내려와
부암동가는길이라는 식당에서

간단하게 식사도 하였습니다

부암동 능금나무길

동네가 조용하고 걷기 참 좋으니
한번쯤 다녀와보세요 ㅎ

이상 스팀잇의 피터박이었습니다 꾸벅




부암동 능금나무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부암동은 보물을 찿는 기분으로 다녀지게 되더군요. 수줍게 숨은듯한 집들이 있지요. 그리고 부암동 입구에 오래된 치킨집이 있습니다. 부암동 사람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좋습니다.

경치가 좋은 카페네요!
첫사랑을 만나셨다니 두근두근 했겠어요 ㅎㅎ

고진감래, 산책길에 있는 길안내판 기억나네요.

부암동 글씨와 함께 웃고 있는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