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비빔면은 8도 매운맛이 ㅋㅋㅋㅋ
오뚝은 소스맛 ㅋ
한번에 최소 4개는 끓여야 맛입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개 도전합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전~♥
면에 물은 촥~촥~촥 잘 털어낸 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양손으로 비비고 후르르르르르르~릅~ 촵~촵~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압~

ASMR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음 준비해야 합니다.

캬~! 역시~! 얼음의 비법 내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거기에 회 초고추장을 넣어서 비벼 보십시요. 더 끝내줍니다.

다 해봤습니다..ㅋㅋ
끝내주죠~~~

캬~~ 끝내주십니다.

완전 환장의 맛이죵~! ㅋㅋ
캼샤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빔면 보고 사고싶어지셨네요. .ㅎㅎ

원래 좋아하는데 급댕겨서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방콕의 어느 한국 식품점에서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않은 비빔면을 300원정도에 팔던데 다 사버릴까봐요~

그러면 조금씩 자주드심이~

그래도 한 번에 먹어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맛을 음미 하시면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