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세비야]가족여행기 넷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세비야로 가는날
어제 레스토랑에서 늦게 와서 늦잠 좀 자고 조식먹고 짐싸서 세비야로 출발 ㅎㅎ

카시트 안전띠 제대로 메고 출발 ㅎ

거리가 멀지만 천천히 가보자 ㅎㅎ

중간에 애들 점심먹여야 되서 휴게소를 찾던중 휴게소는 못찾고 작은 마을에 가게 되었다

마을 이름은 모르겠는데 마을 입구에 식당이 있어서 들어갔다

ㅇl름은 riofrio 동네 local 식당이다.

점심먹자 ㅎㅎ

메뉴판에는 먹을만 한게 없었다

애들 밥을 먹여야되서 스테이크나 치킨 있는지 물어보니 있다고 했다.

애들은 치킨이랑 고기랑 밥먹이고 추가로 감바스 하나 시켜서 먹었다.

계획도 없이 들어간 식당인데 대박 맛집이다.ㅎㅎ 성공

스테이크에 있는 양파랑 치킨튀김 최고다 너무 맛있네 ..ㅋ 이거 뭐지 ㅋㅋ

감바스도 맛있어 ^^

밥도 먹였겠다 차에서 애들 재우고 다시 출발

열심히 달렸더니 세비야 간판이 보인다

세비야 도착

호텔 체크인 후 세비야 스페인 광장으로 ㄱㄱ

해가지기전에 겨우 도착

스페인도 운전하기 빡시다 로터리랑 좁은길 대박 ㅠㅠ

폰으로 찍었더니 밤되니 화질이 구리다 ㅠㅠ

아들 딸 신남 ㅎㅎ

분수도 이뻐 ㅎㅎ

날이 늦어서 애들 저녁먹이러 ㄱㄱ

장거리 운전 했더니 내가 피곤하다 ㅠㅠ

대성당 주변에서 술도 한잔하고 밤을 즐기고 싶었지만 피곤한 관계로 호텔에서 저녁 먹기

아들도 피곤한가보다

맥주 너무 맛있다 역시 맥주는 유럽이다

한잔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리터로 주문 ㅎㅎㅎㅎ

아들 일어나서 피자 먹이기 ㅋ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 아들 ㅋㅋ

오늘 하루 알차게 보냈다 다들 수고했어


여행지 정보
● Hotel candido, Segovia, 스페인
● Hostal Restaurante Riofrio, Calle Alameda de Riofrio, Béjar, 스페인
● Hotel Exe Isla Cartuja, Calle de Triana, Sevilla, 스페인
● Plaza España, Sevilla, 스페인



[스페인 세비야]가족여행기 넷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 음식사진 습격😋이 시간에 보는 게 아녔어요

죄송합니다 ^^

우연히 들른 작은 식당도 추억이겠네요^^
저도 피자를 젤 좋아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여행기를 잘 보고 갑니다 :)

우연히 들른식당이 맛있을때 주는 감동이 크더러구요 ㅋ 좋은 추억이 생겼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세비아 멋지죠 ㅎㅎ20161004_175507.jpg
추억돋네요 ^^ 좋은 여행되세요 얘들이 귀여워요

세비야 멋있죠 그림예술입니다
그림보니 또 가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마지막 사진 졸린 눈~ ㅋㅋ 너무 귀여워요~ ^^
스페인은 바르셀로나와 근교만 가봐서 언젠간 다시 가고픈 곳입니다~
자주 놀러와서 대리만족 할게요 ^^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일주한번 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해외여행 가면 음식이 안맞을것 같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꼬맹이 아이들 넘 귀여워요~아들 졸고 있는 모습도 넘 사랑 스럽네요~^^

맛있는 식당은 다맛있더라구요
관광객들 가는곳은 피하고 현지인 맛집 찾아 가시면 후회 안하실꺼에요 ㅋ 전 외국가면 한국음식은 밤에 라면만 먹는것 같습니다
현지식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