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네르하]가족여행기 일곱째 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전에 일어나 애들 밥먹이고 짐정리
여행이 길고 애들이랑 오니 빨래며 짐이 많다 ㅠㅠ

장기 여행에 필요한 것들을 이번 여행에서 많이 배우는 것 같다.

호텔은 저녁에 와서 잘 몰랐는데 상당히 경치가 좋다. ㅎㅎ

날씨도 최고 ^^

체크아웃 하고 유럽의 발코니로 이동

주차장에서 나오는 길

주차장은 잘되어있다.

다만 주차비가 비쌀 뿐 ㅋㅋㅋ

아파트 베란다 같이 발코니가 있다

큰 발코니로 되어 있어 유럽의 발코니라고 부르는 것 같다

근데 경치는 최고다

애들 뛰어 놀기도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ㅋㅋ

아들의 비보잉

반대편도 한 컷

더워서 젤라또 하나 사서 먹었음 ㅋㅋ 맛있네 ㅋㅋ

점심 먹자

시원하게 한잔

빠에야와 기본 셋트

맛은 soso 했다 ㅎㅎ

공연 및 행사 중이라 살짝 구경하고 발렌시아로 이동 했다

갈길이 멀다 ㅋㅋ

가는 길에 주유도 하고 커피한잔이랑 애들 간식 사서 먹고 쉬기 ㅋㅋㅋ

쪼코를 너무 좋아해 ㅋㅋ

열심히 달려서 발렌시아 호텔 도착

체크인 후 저녁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그 전에 호텔 바로 옆이 까르푸라서 구경 후 식당으로 ㄱㄱ

에피소드는 있었지만 생략하고 ㅋㅋ

맥주 전문점 답게 종류가 많다

직원 추천을 받아 맥주 주문

맛있다 ㅎㅎ

왕 돈까스 랑 햄버거

왕 돈까스 먹고 배불러서 햄버거 포장 ㅎㅎ

직원분 서비스로 술 한잔 먹었는데 사과 맛인데 너무 맛있었다.

까르푸에서 사려고 했는데 못 찾아서 아쉬웠다 ㅠㅠ

하루를 이렇게 마감 ㅋ


여행지 정보
● Plaza Balcón de Europa, Nerja, 스페인
● 스페인 발렌시아



[스페인 네르하]가족여행기 일곱째 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항상 올려주시는 여행기보다 아이들 얼굴을 보게 되는 여행기입니다. (너무 귀여워요!!ㅋ) 앞으로도 멋진 가족여행기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행가서 배경이랑 애들 사진을 많이 찍어주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스페인.. 가보고 싶은 나라입니다.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가족여행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그 유명한 네르하군요~ 언젠간 정말 꼭 가야할 곳인데요. ㅎㅎ 이렇게 리스트는 길어져 갑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