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주여행]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

in #tripsteem6 years ago

핑크뮬리 작년 양주에서 축제할때 보고 오랜만이네요 :) 벌써 그 시기가!
핑크뮬리는 뭉쳐있을때가 정말 이쁜거같아요 ㅎㅎㅎ
멀리서 보고 이뻤는데 가까이 찍었더니 왠 실 날라다니는것 처럼 나왔었던 ㅎㅎㅎ
경주의 가을은 꼭 한번 가고싶은데 더욱 가보고싶네요!

Sort:  

정말 몽글몽글 뭉쳐있을때 참 예쁘죠. ^^
손으로 만져보니 정말 실처럼 얇고 가늘더라구요. ㅎㅎㅎ
경주 오늘처럼 맑은날 가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