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여행 둘째날 [혼자 또는 같이하는 여행]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0

둘째날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당일치기로 !!
후쿠오카에 오기로 한 날이예요
제가 늘 생각하는건데 ..
제친구들도 저정도 아니 저보다 심한듯...
친구들 혼자 여행다니기 고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카이 방콕 일본 등등 다 혼자다녀여 ...
그냥 언제언제 갈껀데 갈래? 했는데
시간안되면 혼자가는 ㅋㅋㅋㅋ
끼리끼리 만난다는말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침 8:00시에 도착하는 친구를 위해 공항으로 픽업을 갔어요 !!!!
여긴 텐진 버스터미널 입니당 ㅋㅋㅋㅋㅋ
손에 든건 맥모닝 ><

티켓발권대에서 한국어로 설정하고 사면되니까
티켓 끊는건 쉬워용 터미널 맨앞에 C1이 공항가는 버스인걸로 알고있어요
전광판에도 한글로 나오고 바닥에 airport라고 친절히 써있으니 괜찮아용

조금 일찍 서둘렀는데 차시간 때문에 조금 기다렸습니다 터미널에 앉아서 아침을 먹었어요
사실은 친구랑 이치란 가기로 했는데 ..^^
저란사람 아침에 눈뜨면 밥이 들어가야해서 도저히 기다릴수가 없...
무튼 일본 맥모닝은 한국보다 메뉴가 좀 더 다양한것 같았는데 제가 먹은것도 한국에 메뉴랑은 조금 달랐던걸로 기억해요 (같은건데 기분탓일수있음)ㅋㅋ

공항에 도착해서 친구를 기다려봅니다!!
드디어 친구가 나와써용!!!!!!!!!!!!!!!!!!!!!!!

플랜카드 해주고 싶었는데 없어서
급히 만들어 들고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함께했던 여행은 작년3월 도쿄(다른친구)
였는데 올해 3월도 친구랑 하네요!!
3월은 친구와 함께인가 ㅋㅋㅋㅋㅋ

저랑 친구는 만나서 이치란본점을 가야했기때문에
기존에 버스로 이동하는거랑 달리 지하철을 타기로 했어요 !
먼저 어제랑 똑같이 셔틀을 타고 국내선으로 가면 바로 역이 보여요 ><

동영상 캡쳐했더니 화질이 ^^^^^^
한국어로 친절하게 적혀있으니까 바로 내려가면 됩니다
저는 오늘 여기를 두번 왕복하기때문에 원데이패스권을 구매했어요
티켓 사는곳 가시면 한국어 누르고 원데이패스권 사면됩니다!
지하철 1번 이상 타실거면 원데이가 더 저렴해용!

구글 검색하면 바로나와요 지하철로 한번에 가기때문에 이동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

문닫히는 곳에서 보이는 사쿠라이쇼짱 ♥
쇼짱 안그래도 다람쥐 닮았는데 위에 캐릭터랑 같이보이니까 너무귀여움 ㅠㅠ
나도 올해 콘서트 꼭 가고싶다고 ㅠㅠㅠㅠ
20주년 ..내년이면 활동 잠정 휴식인데 대행해서라도 간다...ㅜㅜ

다시 여행으로 돌아와서 ㅋㅋㅋㅋㅋㅋ
나카스카와바타역에 내려서 구글방향대로 올라오면
지하철 나오자마자 바로 이치란이 보여서 찾기 쉬워요 :)

항상 비법소스 3으로 시켰었는데
오늘은 아침이라 그런지 좀 더 매콤한 느낌?ㅋㅋㅋ
근데 사실 매운것도 아니예요 신라면 보다 안매움....

아침 8시30분이였는데
갑자기 한국인 아주머니 부대가 들어오셔서 당황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그분들보다 일찍 주문해서 다행....

친구랑 이치란에서 사진을찍다니!!!
감격쓰
드디어 다슈리랑 투샷을 남겨봅니다
본점은 카운터 석도 있는데 물론 주방은 안보여요 ㅋㅋㅋ
위에 선반에 올려놓고 카메라 타이머로 찍었어염 힣

저는 이날 처음으로 밥을 시켜봤는데요 (아침은 밥힘!)
이치란 밥말아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
어떤분 인스타에서 봤는데
엽떡 좋아하시는분들은 비법소스 10으로 주문하고
밥말아먹으면 맛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매운것 못먹는 쫄보라 패스
3으로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치란본점 바로 앞으로 나오면 나카스강이예요
첫날 제가 야경찍었던 그 다리!!
친구랑 있으니까 금방금방 사진찍어줘서 좋네요 히히

강을따라 조금 걸었어요
일본도 제가갔을때는 아직 벚꽃시즌이 아니라서 가지가 앙상해요
지금은 저기로 흐드러지게 펴있을텐데 .....
걸으면서 계속 다음주엔 너무 이쁘겠다!!! 를 외치며 걸었던 ㅋㅋ

조금 걷다보면 나오는 FUK커피
사진을...안찍었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빴구요 ~~~

커피를 한잔씩 마시고 친구가 가고싶다던
모모치해변으로 갔습니다 !
근처에서 w1버스타면 20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저는 버스타면서 보이는 풍경들을 좋아하는데
친구도 좋아해서 좋았어요 :)

​아침부터 움직이다보니 구름이 좀 껴서 해가 쨍쨍하진 않았어요 ㅋㅋ
그래도 서로 찍어주기도 하고 동영상도 찍고 재밌었어요 히히
저번 여행때 후쿠오카 타워만 오고 모모치해변은 저도 처음 온거라서 사진 열심히 ><

이미 많이 배가 불렀지만 여행은 먹방아니겠습니까?ㅋㅋ
모모치해변 한쪽에 타코야끼나 꼬치구이를 팔았는데
저희는 간단(?)하게 타코야끼랑 콜라만 샀어요
생각보다 맛있음 ㅋㅋㅋㅋ
일본음식은 평타는 하는거 같아요

모모치해변을 나와서 다시 버스타는곳으로 갑니다
우리는 시간이 얼마없기때문에!
최대한 빨리빨리 돌아다니기루 했오요
올때 탓던 버스가 아닌 다른버스를 탔어요
가고싶은 식당이 있었거든요 ><

이것두 동영상 캡쳐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버스타는곳 뒤에 있는 건물에 뽑기가 있었는데
마침 아라시 열쇠고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쿠라이쇼짱이랑 같은 그룹이예요
저는 마츠준을 뽑고싶었는데 니노가 나왔어요
그래도 좋아요 아라시니까 ♥

친구가 뽑은건 요 호빵맨이예요!!!!
이렇게 위에서부터 걸어내려오는 건데 진짜 귀여워요 :)
일본가면 항상 동전털어서 해보는 뽑기 ㅋㅋㅋ

드디어 버스가 왔습니다!
갈때 탔던 버스는 15번 이였어요
버스에서 진짜 미친듯이 잤어요 •0•
잠깐 졸았는데 둘다 완전 개운해서
다시 또 열심히 다니자며 ㅋㅋㅋ

버스를 내려서 가게를 찾던중에 발견한 화과자점!
그냥 들어갔는데 맛있어보이고 이쁜 화과자가 잔뜩 있었어요
저랑 친구랑 밤만쥬 세트, 양갱 , 카스타드 등등 사서 나왔는데 여기 알고보니 유명한 집이였어요!

선물 사야하는 분들은 괜찮을거같아요
근데 여기 카드안되요 ㅜㅜ
현금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점심 ㅠㅠㅠㅠ
아직 12시인거 실화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트로 느낌에 부부가 운영하는 서양식 가게 Saera (세라)

우리 앞으로 한팀이 웨이팅이 있었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았어요 ㅎㅎ
특히 우리 뒤로 웨이팅 줄이 꽤 길었는데도 저희 외에 외국인은 없어서 좋았어요 !

운좋게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무심한듯 정성들인 느낌

내부는 별로 크지 앉았어요
부부가 운영하기때문에 남편분은 요리를 아내분이 서빙을 했어요
굉장히 바빴는데 하나씩하나씩 서두르지 않고 여유있게 하시더라구요 :)
평일인데도 주변 동네사람이나 직장인들이 점심먹으러 많이 오는거 같았어요

런치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저희는 런치메뉴인 오므라이스 함바그 세트 하나
단품으로 스테이크를 추가했어요
런치메뉴에는 스프가 포함되어있고 별도로 샐러드랑 빵 스프 가 추가 할수있어요
런치세트메뉴에 단품 메뉴 하나 그리고 샐러드랑 빵을 추가 했어요!

먼저 스프와 샐러드가 나왔는데
샐러드도 멋부림없이 정말 정직한 샐러드라서 좋았어요:)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

조금 뒤에 나온 추가 빵
이 빵 사이에 버터 녹여있는데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맛은 ★★★★★

진짜 맛있어요
특히 오므라이스 꼭 드세요 제발 !!!!!
구글 후기에도 함바그맛집인데 오므라이스 더 맛있다고해서
주문했는데 함바그도 오므라이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연기 펄펄 나는채로 나오는데
우리가 알고있는 그맛입니다 고기맛 ㅋㅋㅋ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정말 좋았습니다 ^^

밥을 든든히 먹고 근처 로손에서 쇼핑을 했어요 !!
친구는 로손에서 파는 롤케익을 정말 좋아하는데
캐리어 꽉꽉채워 6개인가 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럭스토어까지 클리어 한 후
가벼운 발걸음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헿 제사진도 하나 남기구요오 :)

쇼핑 후 조금 걸어서 REC COFFEE에 왔습니다 :)

REC COFFEE는 일본 바리스타 챔피언을 여러번 했던 곳으로 자체 로스팅을 하는곳이예요 :)
제가 갔을때는 봄 에디션 드립백이 있더라구요 !
커피하는분 소개로 알게된 곳인데 커피 맛있었어용

한쪽에서 원두별로 시음이 가능한데
제친구 취향은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 ><

커피만 마시면 아쉬우니까 쇼트케익 하나 시켰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건 왜죠 ...?

친구랑 커피를 마시며 사진 정리도 하고
다음 일정을 짰어요
여러분 아직 3시도 안된시간입니다
힘을 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가다가 거울보이면 무조건 같이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만큼 샀다!!!!!!!!!!!!

다음 목적지는 오픈하자마자 금방 솔드아웃된다는
베이글집 DIG INN 입니다!!!

여기 입구 찾기가 굉장히 힘든데요
당황하지말고 철장 사이로 들어가시면 간판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은 베이글이 솔드아웃되면 문을 닫아요
저희가 방문했을때 3시가 안되었는데
문닫았................................
키크고 잘생긴 사장님이 위아래 하얀 점프슈트같은거 입고 나오셔서 너무 죄송하다고 말씀하시는데
잘생겨서 모든게 용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지만 발길을 돌리고 근처에 백금다방을 갔는데
입구부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어요
우리에겐 시간이 얼마없으니까!!!

저번 여행때 갔던 카페가 정말 좋아서 친구랑 가고싶었는데 마침 시간이 될거같아서 방문했어요
거리가 걸어서는 조금 시간이 걸려서 시간 아낄겸 택시를 탔습니다!

다시 오게된 珈琲花坂(하나사카)
하나사카 방문이야기는 후쿠오카 저번 포스팅 마지막날 봐주시면 됩니당!

3월에 방문했을때는 비도왔고 오픈하고 바로 들어간거라서 손님이 없었는데
친구랑 갔던날은 운좋게 딱 두자리가 있었어요 똑같이 Bar 자리였습니다 :)

그때는 따듯한걸로 먹고 이번에는 아이스로 시켰는데
알게된 새로운 사실 하나 ,
아이스를 시키면 사장님이 큰 얼음을 직접 꼬챙이 같은걸로 엄청 깨서 넣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동이 들어간 아이스커피

돌아갈때 저번에 왔었다고 했더니
기억한다고 다시와줘서 고맙다고 해주셨어요!!
기억해주시니 더욱 반가웠네요 ><

다음을 기약하며 드디어 마지막 만찬 !!!!!!!!!!
저녁먹으러!!!!!!!

덴푸라히라오다이묘점

카페 근처에 있는 덴푸라집인데 저번 여행 첫날 왔던곳이예요 :)
시간이 없었는데 가깝고 친구도 먹어보고싶다고 해서다시 방문했어요 !

친구의 만족스런 마지막 식사 ㅋㅋㅋ
샘터투어 너무 좋다며
또해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식사를 마치고 우린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가게 근처에 지하철이 있어서 어렵지 않았어용 ㅎㅎ

이동하다가 잠깐 찍어본 타이머 사진!
같은학번 동기로 벌써 12년 친구인데
함께 해외여행은 처음이였어요!
비록 짧은 당일치기였지만 진짜진짜 즐거웠습니다!

공항에서 친구 배웅까지 해주고 함께하는 여행 마무리가 되었어요 :)
숙소로 가는길에 애플 들려서 다른 친구 에어팟 구매대행도 해주고 ㅋㅋ
중간에 조금씩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금방 그쳐서 숙소까지 무사귀가했습니다 ㅋㅋ

둘째날은 친구 마중가느라 새벽부터 일어났더니 피곤해서 금방 잠들었어요 ㅎㅎ
이제 마지막 하루가 남았네요 :)

여행지 정보
●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하카타구 나카스 5 Chome−3−2 이치란라멘본점
●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주오구 하루요시 3 Chome−21−17 FUK COFFEE
● Kogetsudo, 1 Chome-4-1 덴진 주오구 후쿠오카시 후쿠오카현 일본
● Saera, 薬院-1丁目-14-9 야쿠인 주오구 후쿠오카시 후쿠오카현 일본
●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주오구 시로가네 1 Chome−1−26 REC COFFEE|レックコーヒー薬院駅前店
●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주오구 시로가네 1 Chome−7−10, dig inn
●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주오구 다이묘 1 Chome−10−21 珈琲 花坂
●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주오구 다이묘 2 Chome−6−20 덴푸라 히라오 다이묘점

후쿠오카여행 둘째날 [혼자 또는 같이하는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saemte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upvotes.
You made more than 6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시간 안맞으면 걍 막 그냥 혼자 가는거져 ㅋㅋ 친구와 동행이라니 부럽네여 ㅋㅋㅋ 전 이번에 혼자가서 ㅋㅋ

맨날 혼자다니다가 하루 같이다니니까 좋더라구요 ㅋㅋㅋ당일치기로 온 친구는 그날 저녁에 가버려서 ㅋㅋㅋㅋㅋㅋ 마지막날은 또 혼자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달포스팅분을 한번에 처리하셨네요

아 그런가요?ㅋㅋㅋㅋ 하루일정을 하나씩 올리다보니 뭐가 많네요 ㅋㅋㅋㅋ
친구는 당일치기로 온거라서 주어진 시간에 많은걸 하다보니 ㅋㅋㅋㅋ

와...관리자님 이정도면 한 10 스팀 보상으로 줘야되는거아닌가요? ㅎㅎ

아 이글을 이제야 봤네요ㅜㅜ 늦었지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