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같은 마을 브뤼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벨기에의 대표관광지 브뤼셀ㅋ

하지만 브뤼셀은 사실 먼가 아쉬웠다

일단 오줌싸개동상부터ㅋㅋㅋㅋㅋ

근교로 브뤼헤 방문ㅋ

도착하자마자 날씨도 너무좋았고 뷰도 좋았다ㅋ바로내가원하던그림 ㅋ

걍 역에서 내려서 마을로 들어가는 입구 주제에 분위기 쩔어버리고ㅋㅋㅋ


들어가면 더예쁨ㅋㅋㅋ


브뤼헤도 관광명소가 있지만 그냥 여기저기 아무골목들어가서 보는것도좋다ㅋ


보트투어도 십유로밖에 안하니까 꼭타기ㅋㅋ

밥먹고 아이스크림와플필수 !!!


여행지 정보
● Brugge, 벨기에



그림같은 마을 브뤼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골목 골목 다 예쁩니다 ~~

브뤼헤는 안가본곳인데 정말 이쁘네요~ ^^

이번여행중 최애 지역이예요ㅋ

여기 제 최애 장소중 한곳이었는데 ㅎㅎ 전 여기서 맥주만 왕창 먹었던 기억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