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부산♡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이번 연휴 후딱 갔다온 부산 ㅋ

하루는 비오고 하루는 쨍쨍 ㅋ

어렸을때 가본 용궁사 기억이 잘 나지않아 다시가봄 ㅋㅋ

너무 예뻤다ㅋㅋㅋ
바닷물도 예쁘고 절도 예쁘고 ㅠ

사람이 너무많고 더웠지만

중간중간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다 ㅜ

해운대로 버스타고 이동하고ㅋ
해운대는 역시 해운대 ㅋ

부산물이 이렇게 맑았구나ㅠ

너무좋다ㅠ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부산



아름다운 부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용궁사와 해운대를 다녀오셨군요 ㅎ

네 용궁사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