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분수축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올 1월달에 다녀왔던곳이네요. 올겨울에도 얼음축제 한다니깐 와서노세유.ㅎㅎ

얼음분수축제>가 열리고 있다는데, 축제기간이라 방문할 수 있어 기대 만발

명품'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축제인만큼 인파도 많은 축제였다.
이미 진입로에는 차가 길게 줄을 잇고 있어서 1~2킬로는 걸어서 움직이는게 훨씬 나았다.
갓길에 어찌어찌 주차를 해서 우리들도 뚜벅이 걸음으로 축제장으로 이동

번개 여행인만큼 미리 티켓을 구입할 수 없었던 우리는 현장구매를 진행했다.
이색적인 것은 무인 티켓 발권기가 있어서 축제 입장료를 비롯해 즐길거기를 선택해서 결제를 할 수 있었다.
현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처리도 된다는 점!
역시 10년 명맥을 이어온 축제다운 모습이다!
소셜 구매시, 당일 사용이 안되니 축제를 갈 예정이라면 미리 구매해 두는 것이 이득일듯


얼음으로 만들었다는거 대단한 기술인듯 ㅎ



눈으로 얼음으로 만든 다양한 작품들.
아이들과 친숙한 캐릭터들, 무술년과 관련된 개도 있어
보는 즐거움도 쏠쏠했다.

겨울하면 역시 썰매 아니겠는가?
축제장 중간지점에 마련된 썰매장.
입장할때 부터 썰매 이용권은 소인 2장으로 결제를 했죠.
썰매장 tip 1 ) 축제장 끄트머리에 짚 라인 타는 쪽에
썰매장이 하나 더 있다~ 훨씬 한사함!
우리는 중간에 지점에서만 놀았다.
사람도 제일 많았는데;;;;
썰매장 tip 2) 유아가 썰매를 이용할 경우 대인 입장권도 티켓팅할 것
튜브 썰매의 경우, 이용방법이 규정된 게 아니기 때문에
가급적 자기가 탄 튜브를 사수하는게 나을 수도...;;
안 그러면 튜브를 빼앗기고 낙동강 오리알이 되기 쉽상 ㅠㅠ

다음주면 개장이네요 가볼가하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



얼음 분수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겠어요.. !!
보클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요

가보고 싶네요
체크해놨다가 가봐야겠네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우와~ 미니언즈도있네요.ㅎ 한국에도 이런축제가있다니 신기해요^^

저도 놀랬어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군요!! 전 추운곳 싫어요~ ㅎㅎ

애들만 좋아하죠ㅎㅎ

겨울에만 즐길 수 있겠군요 낯익은 캐릭터가 많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직 이 겨울만되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두둥 두둥 조각도 멋있지만 다음 썰매가 너무 기대됩니다. 썰매 타러간지가..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